view

내 짝녀가

abc (판) 2017.07.28 01:50 조회10,397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어느날은 차갑고 무심하고 웃음도 살짝짓고
어느날은 챙겨주고,얼굴 들이밀고 아이컨텍하고,나보고 ㅈㄴ자주웃고 그러는데


이거 뭐냐
헷갈린다 ㅎㅎㅎ..
13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여친결혼] [제약회사]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7.28 01:50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자는 화장이잘안먹은날 후자는 화장이 잘먹은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28 17:2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막 행동하는것 같은데. 딱히 생각있어서 그렇게 행동하는건 아닐걸. 나도 그런편이거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28 11:18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우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9.24 05: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분 너무 업앤다운 아니면... 자기 여유있느날 없는날에 따라 그러는거 아닐까? ㅎㅎ
나도 그렇게 대해 사람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7.28 22: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걍 지맘대로 하는거아닌가 관심있진않은거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28 21:3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호감있는걸수도있어ㅠㅠㅠ내가가끔그래ㅠㅠㅠ잘해주다가괜히생각많아지면다르게행동하고그래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28 17:2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막 행동하는것 같은데. 딱히 생각있어서 그렇게 행동하는건 아닐걸. 나도 그런편이거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7.07.28 11:18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우네
답글 2 답글쓰기
2017.07.28 06:06
추천
2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28 01:50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자는 화장이잘안먹은날 후자는 화장이 잘먹은날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