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 최악의 음료수 말해보자 ㅋㅋㅋ

ㅇㅇ (판) 2017.09.03 17:32 조회193,57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마트에 가서 음료수 고르는데 이게 있는거양 첨보기도하고 새로운것을 도전하는 기분으로 이거 골랏다? ㅅㅂ 맛 엿같애 이거 본다면 사지마 우엑
그냥 사이다에 바나나우유향 향수를 칙칙 뿌린맛;
두번 다시 먹고싶지 않은맛
그리고 맛종류는 멜론맛하고 바나나맛 잇오

근데 계속 먹다보니 익숙해진듯? ㅎㅅㅎ

+많이들 봤네 고맙따
231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흔치않은경] [개급해ㄹㅇ] [ㄹㅇ개극혐] [1명만] [답글부탁해] [봑쥔영] [기록]
3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9.04 00:05
추천
26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코... 이거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난 불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03 17:33
추천
266
반대
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비.. 처음 탄산수 먹어서 그런지 물에 탄삿 맛이여서 내 스타일이 아니였어..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03 22:17
추천
174
반대
9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콜 ? ㅆ1ㅂ 다신 안 먹는다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9.03 17:36
추천
44
반대
5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악은 아닌데 나만 코코팜 망고 ㅈㄴ 별로 였냐...? 많이 실망함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8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레타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귤맛우유 먼지아냐 그 바나나우유에서 나온거 ㄹㅇ 으악이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의눈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에로화이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구모구 향수맛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드라 너네 미에로 화이바 좋아하냐 난 은근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는 사람 ? 체리블라썸 샴푸 음료수로 먹는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탄산수 개극햠임 초록색 병에 들어있는거 ㅋㅋㅋㅋ 시바 그거 한모금 먹고 뱉음 탄산수가 나한테 안맞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코는 안먹어봤고 그냥 ㅈㄴ짜 코코넛밀크...? 워터....? 그거 둘다 졸라 맛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구모구 포도..내 친구는 좋아하는데 난 꾸리꾸리한 냄새같은게 나서 ㅂ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본적있는데 벌써 3년전이라고?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지코 ㅆ1발 어케먹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크티 홍차 그런거 데자와 진짜 밍밍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28 15: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츄파츕스 스파클링... 오렌지는 먹을만 했는데 딸기는 개ㅂㄹ였음
답글 0 답글쓰기
00000 2017.10.28 12: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델몬트 토마토주스.. 최악 진짜 토마토 갈아서 주스만든건 개좋아하는데 저거먹으면 토할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6 20: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에스 벚꽃스파클링ㅅㅂ 개맛없어 진짜 향수를 들이부은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안뇽 2017.09.20 0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X발 원플러스원이길래 그녀는 프로다 부드러운 맛이랑 깔끔한 맛 하나씩 사서 먹었는데 깔끔한 맛은 평타였거든? 근데 부드러운 맛이 그냥 시X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1 00: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란씨 깔라만씨맛 ㄹㅇ 향수맛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0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코 얘기 하도 많아서 함 먹어봄 진짜 코코넛 워터 맛 졸ㄹㅏ맛 없음 냄새는 더 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0 03:3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타민 워터....누가 그 맛 주스를 입에 머금고 돌리다가 다시 뱉어서 물 90% 채워넣고 파는 것 같아....웩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