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엄청 예뼈졌다 문근영.....

롬니롬니얄ㄴ (판) 2017.10.13 16:33 조회23,34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다행이 아픈거 많이 나아졌나봐!

부산국제영화제 온거보니까 좋아보이더라

 

 

 

 

 

 

 

 

 

 

 

 

 

 

눈이 엄청 초롱초롱하고 옷만보면 별로인데 문근영이 다 살려냈어!

진짜 아팠던 사람 맞아? 그러기엔 심하게 예쁘잖아

 

 

 

 

 

 

 

 

 

 

 

 

 

 

데뷔하고 나이를 들면 들수록 고현정 느낌나

카리스마있고 범점할수없는 그런 뭔가가 느껴져

 

 

 

 

 

 

 

 

 

 

 

 

 

 

 

헤어스타일 남이하면 이상할것같은걸 하고와서

보란듯이 소화해버리네 잘어울린다!!

 

 

 

 

 

 

 

 

 

 

 

 

 

 

 

아휴 진짜 건강한거 맞지?? 얼마나 걱정했었는지.....

이렇게 좋은 모습보니까 놓아진다

 

 

 

 

 

 

 

 

 

 

 

 

 

 

돌아오자마자 레드카펫에서 레전드도 새롭게 갱신하고

그리고 단발보다 긴머리가 훨배 예쁘고 어울려!

 

 

 

 

 

 

 

 

 

 

 

 

 

 

 

이제는 아프지말고 지금처럼 배우포스 넘치게 활동해주길!!!

동안미에서 업그레이드되서 포스 쩌는 언이런로 돌아온거 ㅊㅋㅊㅋ

 

 

 

 

 

 

 

 

 

 

 

 

 

 

 

 

살이 많이 빠지긴 빠졌는데 딱 예뻐보이는정도로 빠져서 굳b

 

49
1
태그
신규채널
[성능] [편집됨]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7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완전 초롱초롱해가꼬 예쁘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7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17.10.16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진짜 예쁘다 늙지를 않네..ㅠㅠㅠㅠ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kanu91 2017.10.16 18: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희애가 얼핏보인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우가차카우가우... 2017.10.16 17: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10.16 17:3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가슴 머도업는애한테 머 저런걸 입혀.. 에이컵도안되는 절벽이구만 ㅠ안습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6 13: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가을동화에서 완전 빠졌었는데
세월은 똑같이 흐르는데 왜 나만 나이든거 같은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6 1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쁘다! 이제 젖살 다 빠지고 성숙미가 보이기 시작하는듯. 작품도 잘 받쳐주고! 몇년전부터 선택하는 작품마다 작품성 있고 잘 소화해서 차근차근 배우로서 잘 성장해 오고 있는것같아 좋음. 유리정원 기대중!!^^
답글 0 답글쓰기
아우 2017.10.16 1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강잘챙기기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