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캔모아 남편

아들셋 (판) 2017.11.09 14:51 조회209,481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제 남편은 캔모아 남편입니다
옛날 중고등학교때 다니던 캔모아가 생각나게 만드는 남편
하루에 캔커피를
마시고 나서 빈캔을 꼭 화장실에 쌓아둬요ㅡㅡ
세면대 위에 올려 둔적도 있어요 아이들이 씻다가
캔이 쏟아지면서 커피가 아이 원복에 다 묻었죠
진짜 제발 분리수거함에 넣어라 몇십번 몇백번 몇년을 말했어요
매일 제가 치우다가 쌓여가서 냅뒀어요 언제 치우나 보려고요
몇주가 지난 지금도 안치웁니다
집에서만 캔커피 금지령을 내려야 할까요??방법이 없을까요??ㅠㅠ




19
2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왕대박사건]
1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ㄱ 2017.11.14 19:16
추천
211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의 병신짓은 끝이 없구나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구르미야 2017.11.14 17:10
추천
1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싱크대도아니고 왜화장실이야? 화장실에서마시는것도아니고ㅋㅋㅋㅋ 거기까지 갖다놓는게더귀찮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솔직한세상 2017.11.21 0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캔들 중간에 있는건 가글인가요?

---------

http://pann.nate.com/talk/33942587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9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캔모아 남편ㅋㅋㄱㅋㄱㅋㅋ 왜 웃기지 ㅋㅋㄱㄲ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9 1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커피 냄새때문에? 아니면 모아서 고철로 팔라고? 아니면 뭔가 만들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7.11.19 0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8 22:42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톡만 보다가 여기 보니까 소름돋네 무슨 메갈들 모아놓은 곳인줄 대체 왜 저게 한남이라고 불리는 일인지 모르겠다 ㄹㅇ.. 남들에겐 쓸데없어 보여도 본인들에게는 무언가 특별하기 때문에 수집하는 거고 그럼 존중해줘야지.. 결혼하면 이렇게 생각이 바뀌게 됨? 그냥 영영 20대에 머무르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ㅍㄷ 2017.11.18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리 치료를 받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우왕 2017.11.18 2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차나 오줌이랑가래모으는건아니네 니남편은 갱생의 여지가남아있다 오줌가래모으는남편은 답도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8 20:10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못생긴 한녀가 겨우결혼햇으면 저 정돈 아이고감사합니다 하고치워야지 어디서 투정을부리고잇냐 이기야이래서 김치한녀들은 ___이답이다이기야
답글 1 답글쓰기
박카스 2017.11.18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돈을 모으라 혀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8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에 휴지나 잡동사니로 막아버려요
답글 0 답글쓰기
Archite... 2017.11.18 09: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적으로 문제있음? 공병모으는것도 아니고 알루미늄 캔을 왜? 단내나서 벌레 엄청 꼬일텐데 그냥 와이프께서 갖다버려요
답글 0 답글쓰기
22 2017.11.18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냅둬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8 0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캔 아가리에 쳐쑤셔주고싶네 남편새끼
답글 0 답글쓰기
똘장군 2017.11.18 08: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물도아니고ㅋㅋ 살다보면 희한한놈들이 마니있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8 06:12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한남...? 나는 휴지심 다 쓰고 걍 모아놓거나 내 인생템 화장품 빈병 모으는데... 요새 사람들 다 왜이렇게 생각이 거치냐ㅠㅠ
답글 2 답글쓰기
천진낮만 2017.11.18 03:5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모아 남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8 0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런사람은 가정교육 잘못받았단 소리듣고 부모님 얼굴에 먹칠하는건데, 부인이 몇년 말해도 저러는거는 거 보면 부모님은 멀쩡하신데 저 사람만 저따위인거임. 지 먹은 쓰레기 제대로 안버리는거 진짜 이기적인 성격이라는 거. 분리수거하는거 학교에서도 배우지 않나? 음식물 묻은거 벌레꼬인다고 부모님이 말씀하신적이 없을까. 게다가 화장실은 공동공간인데 왜 거기다가 모아. 애기 옷에 쏟았다는걸 보면 잘씻어서 말려서 모으는것도 아니고 방치형안거 같은데. 진심 싫다. 진짜 아아아악하고 화를 내야 정신차림. 어차피 미치게 스트레스 쌓였을텐데 날잡고 애기들 어디 맡겨두고, 남편퇴근하면 지금까지 쌓인 커피캔 다 집어 던지고 미친척 악써요. ㅇ아아아ㅏ아아악!! 지긋지긋해!!!! 이걸 왜 여기둬?? 모으고 싶은거면 당신 속옷서랍에나 모아!!!! 닦지도 않고 모아서 뭐해??? 마실거면 다마셔!! 왜 남겨놔!!!!! 오늘 아주 딱부러지게 결정해!! 다시는 당신이 마시는 순간이 아닌때에 내눈에 캔이 띄이면, 그 캔 다 가져다가 당신 베개 속으로 쓸거야!!! 그리고 당신이 캔 굴려서 당신 옷에 커피뭍은 건 절.대. 안빨아줄거니까 그렇게 알아!!!! 알겠어!!!! 이렇게 충격적으로 말해야 정신차릴듯.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8 01: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답도없네 2017.11.18 01: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신랑이 신혼초에 과자 쳐잡수시고 매일 식탁위에 버리고, 싱크대에 버리고 그러길래 몇날몇일 치워주면서 잔소리 하다가 하루는 밀려오는 빡침에 과자봉지를 신랑베개위에 전부 올려뒀어요. 그이후로는 쓰레기통에 버림
답글 0 답글쓰기
탱자 2017.11.17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해도 소용없고 안쌓이게 싹다 치워버리고 그때그때 버리는게 나을듯요 에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