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강동원 최근 짤

나니 (판) 2017.11.30 13:48 조회79,5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게 뭔가요?.............

너무 잘생긴 생물체가 팔다리 길게 늘어트리고 잇어ㄷㄷ

 

 

 

 

 

 

 

 

 

 

 

 

 

 

강동원 최근에 무슨일 잇엇음???? 어째 활동하던때보다 더 잘생겨진거같냐.......

눈에 보석이 들어가잇나봐

반짝반짝 빛나는거바바ㄷㄷ

 

 

 

 

 

 

 

 

 

 

 

 

 

 

 

진짜 지겹도록 잘생겻다

눈도 눈이지만 콧대가 ㄹㅇ 낫닝겐 수준이야

 

 

 

 

 

 

 

 

 

 

 

 

 

 

 

 

그냥 검정 반팔티셔츠 걸쳣는데 얼굴이 빛나

대박 잘생겻다.......

 

 

 

 

 

 

 

 

 

 

 

 

 

 

 

 

 

강동원은 우리가 감탄하고 감상하라고 만들어진 창조물같다

 

 

 

 

 

 

 

 

 

 

 

 

 

 

신이 마음먹고 만든거야

얼굴이 말도안되게 생겻잖아ㄷㄷ

 

 

 

 

 

 

 

 

 

 

 

 

 

 

피부도 참으로 매끈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동원만보면 저절로 변태되는것같아-.-

 

116
124
태그
신규채널
[돈벌어] [존잘러움짤] [아해] [악플러들] [사진공유좀] [신기하네] [반대세력들]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wisejw... 2017.12.01 16:04
추천
85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동원 참 조아했는데, 실제로 친일파 후손인데 독립운동가 후손으로 홍보했다는 것에 많이 실망했음...
이제 강동원 보면 그냥 친일파 생각만 나는 것을 보면, 연애인은 이미지가 참 중요한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봇물18 2017.12.01 14:07
추천
72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제 부역자의 더러운 피을 가진 후손 새끼!!!!!!!!!!!!!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12.01 10:16
추천
2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시 나이는 못속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ㅋㅋㄷㄷㅇ 2017.12.05 00:5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든 친일파할배 덕을 안봤다는 입장표명하는거보고 개 역겹고 실망함. 그래봤자 더러운 피물려받은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17.12.04 08:1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일파 아웃!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4 01:3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좀 끊던지... 얼굴 너무 탁해졋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0: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보니 이미지 완전 훅 갔구나; 광고도 하필 유니클로 같이 대외적 평가 안좋은 곳들 해서 타격이 더 큰 것 같네ㅜㅜ 차라리 위안부 할머니들 편에 기부라던가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 소식도 없고.. 작품마다 보는 맛이 있었는데 좀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포카앤칩 2017.12.03 15:2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파 후손좋아하는 일본년
답글 0 답글쓰기
대한민국 2017.12.03 14:3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파 bye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3 13: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일 매국노 잡종 똥강아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3 10: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파는 용서가 안돼. 얼마나 많은 자국민을 짓밟으며 부를 쌓아왔을까. 대대손손 누리는 그 부. 독립운동가 후손들은 아직도 골방에서 지낸다는데. 아무렇지않게 지내는 친일파들 보면 소름끼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3 08: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됐고 머리스타일부터 좀 손봐요 ㅠㅠ 그건 진짜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3 04: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왜저럼??찐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2 23:04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니들은 씨부려 난 좋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권윤정 2017.12.02 16:2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을 대하는 건방짐이 다 피는 못속이나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2 16:00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적부터 내 이상형이었던 참치오빠... 키크고 잘생기고 연기잘하고 집안좋고 공부 잘하고.. 부족한게 뭐냐고 생각했었는데. 감당할 수 없는 큰 문제가 있었다니... 정말 늘 좋아했었는데, 친일파집안이란걸 안 순간부터 정말 팬이었던 것이 너무 창피해졌네요.. 잘가요..
답글 0 답글쓰기
ᆞᆞᆞ 2017.12.02 13:20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인명사전에 등록되어있는 사람의 외손, 강동원. 독립운동가의 손, 김지석. 모진 고문에 외마디 지르지 못하고 내 한 목숨 내 조국의 독립을 위해 고통을 감내했던 독립운동가. 그의 고통을 지켜보며 일제강점기가 영원하리라 믿던, 그래서 비위 잘 맞춰 지금껏 누려오는 부. 어떤가요? 물론 부모도, 조상도 선택할 수 없어요. 하지만 누리고 살았음 부끄러움이 무엇인지는 알아야죠. 혹시 독도가 일본 영토라고 생각도 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2 12: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히 모델이라서 그런지......연예인들과는 다른 아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2 10: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원 댓글에 안 좋은 얘기만 있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2 07:2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친일파 역사 공부는 잘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2 07: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요나라~'
답글 0 답글쓰기
행인 2017.12.02 07:20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탈모진행됫다든대 갠츈네 그래도 역시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