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19)너네이거봄?ㅋㅋㅋㅋ존웃

ff (판) 2017.12.03 15:51 조회33,451
톡톡 10대 이야기 19

 

 




ㅋㅋㅋㅋㅋㅅㅂ 남자들 팬티가 더 더러운 이유가 이거랰ㅋㅋㅋㅋ 유명한짤이라는ㄷㅔ 나만처음봤냐... 아무튼 뭔가 엄청깬다ㅋㅋㅋ큐ㅠㅠㅠ내 짝남이랑 최애들도 다 똥묻히고다닐까.....하

84
10
태그
신규채널
[독교종] [푸힉] [강령술] [양심]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04 01:19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최애 대입하지말자 진짜 고통스러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7.12.03 16:24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여잔데 똥꼬털 개많음 휴ㅠㅠ퓨ㅠㅠ난 남자로 태어났어야됏나봉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04 02: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쫌깬다..털을밀순없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여자인데 똥 싸면 걍 아래 다 벗고 샤워함 그게 휴지 아끼고 더 깔끔하게 닦이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5 0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거짓말이라고 해줘... 시 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5: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냐...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 내 최애랑 가족들은 깨끗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5: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ㅅ ㅣ발 전에 빨래 돌리다 내 동생 팬티보고 개 식겁했다 그래서 전에 어쩌다보니 어른들과 얘기 하다 이 얘기 나왓는데 큰이모가 자기 아들도 그렇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뭔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 글을 봐서 진짜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4: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티라이너라도 하고 다녀라 ㅅㅂ 개더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아니 제발 최애얘기는 왜 쓴거야.. 혼란스럽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 최애 대입하지마..아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1:1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도 생리나 그럴때 냉나올때 털에 묻어서 물로 씻지 않는이상 찝찝하고 좀 묻어있잖아?? 그거랑 같음 남자들은 그런 털이 엉덩이에 있어서 잘 묻는 거지 집에서야 바로 씻으면 괜찮은데 밖에서는 씻기힘드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0: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웃을일이야? 쓰니야 정신차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남친은 깨끗한디 상상이잘안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거봤을땐 완전 말도안된다고 생각했었는뎈ㅋㅋㅋ얼마뒤에 남친집 놀러갔을 때 바닥에 있던 팬티에 뭔가 묻은거보고 ㅈㄴ충격받았었음.....저거 리얼이었음..물론 맨날,매번 묻히는 건 아니겠지만 진심 묻히긴 묻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3: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최애는 여자라 다행이다..휴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7.12.04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꼬털 어떻게 나있는거야...??그냥 거기털이나 겨털같이나있는거임?? 으악아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2: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쫌깬다..털을밀순없나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4 0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전혀 안묻는데? ㅅㅂ 그럼 뭐하냐 알아주는 사람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1: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더러워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01:19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최애 대입하지말자 진짜 고통스러워......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