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방탄 콘서트에 소시 윤아랑 박형식 박서준옴

ㅇㅇ (판) 2017.12.10 21:05 조회88,3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
.
오늘자 방탄 트위터

역시 김스치면 인연,,,

686
25
태그
신규채널
[응원합니다] [괜한오지랖]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10 21:22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도 소시 성덕일세 ~ 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7.12.11 03:32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팬인데 사진 보고 놀람ㅋㅋㅋㅋ윤아 에스엠 가수들 콘서트만 가지않나??아 누구랑 친해서 갔는지 궁금하다 뭔가 진짜 뷔 친분일것같애 그저 융팬인 저는 뷔가 부럽구요ㅜㅜ윤아가 뷔 오구오구 해줄것같애 이 친목 환영>_<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11 01:45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그 하하랑 서장훈 나오는 토크쇼?비슷한거에서 세명인가 네명이 소시랑 친해지고 싶다 안했음? 하긴 쟤네 중고딩때가 한창 소시 전성기때였으니...뷔가 초대한거 맞으면 진짜 성덕이다ㅋㅋ내 연예인이 내 콘서트 보러 와준다니ㅠ그것도 내 초대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3 0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2.13 0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랑 어떻게 해서 친해진거지? 소시팬이라서 금방 친해진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2 15: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이 신인도아니고 대 선배인데 선후배끼리 보기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일공 2017.12.12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원!!!!!!!!! 난 방탄이 부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1:0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윤아랑 뷔 진짜 의외조합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1: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바로 뒤였음... 진짜 실물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존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12.11 20:50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왜좋아하는지 모르겠는데 남자홀리는 재주는 있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부터 콘때 지인 초대하면 항상 꽤 좋은 자리 하나씩 차지해서 팬 자리 뺐으니까 마냥 좋지만은 않았는데 이번에 보니까 다 자리가 아니라 저렇게 난간 뒤쪽에 계시더라ㅋㅋㅋ 일부러 그렇게 한건가? 신경쓴거 같아서 좋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뷔 너무 좋아 방탄 지민 제일 좋아하는데 뷔도 너무 좋고 둘이 제일 친한친구라서 넘나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3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미친ㅠㅠ 얼빠인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남돌 여돌끼리 셀카를 찍다니 눈호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3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솔직히 여아이돌이랑 친하면 질투나고 그럴만도한데 별명도 김 스치면 인연에 그 상대가 윤아님이니까 1도 질투가안나ㅠㅠㅠㅠㅠㅠ친목 더 많이 보여주세요...(앓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대표 탑 비쥬얼들끼리 셀카찍으니눈이호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2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윤아랑 뷔 찍은거봐 설레 왜저리 잘생김?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1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좋아했던 가수가 내 콘서트에 온다면 어떤기분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0: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 성덕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19:59
추천
0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인맥에 목말라보임 레알루 연예인들이 먼저찾는게아니라 먼저 막...
답글 0 답글쓰기
엑셀 2017.12.11 19:57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차 아미인데 여돌이랑 친목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안좋다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