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갑자기 정일훈 if i die tomorrow 가사 생각나

ㅇㅇ (판) 2017.12.19 16:39 조회26,9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슬프고 답답하다




239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sky캐슬] [ㅇㅈㅊㄱ]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20 06:39
추천
10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훈이 친누나랑 서로 많이 의지하는거 같더라 같이 연예계 생활하고 혈연이라 서로를 더 이해하고 챙겨주는 같아서 다행이야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19 16:56
추천
10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지노 같은 비트를 타도 색이 달라서 좋았음. 빈지노 랩은 내 인생의 일대기 이런 느낌이라면 정일훈 랩은 힘든 인생을 끝마치는 기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19 16:55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 매일 듣는데.. 특히 ' 내일 아침 끝나겠지 스스로의 고문 숨쉬는게 부담스러운 세상이었어 ' 이거 너무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3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기만 하면 눈물 난다. 지금도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5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하고 들었는데 거짓말 안하고 나 엉엉 울었어.. 일훈이도 이 가사 쓰면서 가슴이 먹먹해졌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 멜로디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7 18: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랩들으면서 눈물난 적은 처음이었어 목소리에 너무 자기 진심이 담겨져 있는거 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2 02: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죽고싶을때 이 영상보고 몇시간 내내 울다가 정신차리고 비투비 입덕함 저 영상 가사가 너무 하나하나 와닿는데 또 그게 마음을 울린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0 00: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5 1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음원은 없는건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26 00: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3:0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쉬 울 지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3 12: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거 2014년에 진짜 매일 들음 ㅠㅠ 창섭 매듭이랑 고3때 겁나들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1 00: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진심으로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길 기도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0 17:1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연예인이라면 대중이 너무 무서울거같아 나를 좋아해주다가도 조그마한 사건하나 터지면 그게 진실이든 아니든 갑자기 돌변하는 사람들 매일 시시각각 언제 변할지 모르는 대중들을 상대하면서 점점 자신을 포장하게 되고 결국은 내가 아니게 됬을때, 말 한마디 평가 한마디에 눈치보면서 살아가는데 세상이 안부담스러울리가.. 연예인들은 거의 평생을 그렇게 무서운 시선들 속에서 살아야 하는데 나라면 정말 고독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0 14: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유언장 같네..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0 14: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들 다같이 이번 비보로 힘들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ㅁㄹㄷ 2017.12.20 13: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리고 나도 부끄럽지만 비투비 보컬라인 영상보고 아 이때 목 안좋앗던거같아 라고 유투브보면서 댓글 몇번 남긴적잇엇는데 그건 1-2년전 일이고 요즘은 그런댓글보면 우리가 신경쓸일은 아닌거같다는 생각들어서 가끔씩 저런댓글보기만해도 기분나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ㅁㄹㄷ 2017.12.20 13: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어이없어서 직접 말은 못했는데 아는언니가 몇주전에 성재 너무 놀러다닌다고 콘서트 연습안한다고 고나리해서 내가 우리가 신경쓸일은 아닌거같다고해도 저번에 한번 틀린거같다면서 뭐라뭐라햇엇는데 듣는 내가 어이없더라. 근데 이런사람들이 사방에 쫙 깔렷다고 생각해봐. 너무 소름돋고 무섭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20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제발 오래보자 비투비 안그럴거 알지만 얼마전의 비보때문에 너무 겁나고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0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애 일훈인데 저거보고 엄청 울었음.. 나도 나지만 우리 애들 항상 밝고 우울한거라곤 1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가사 하나하나 곱씹어보니까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해보게 되더라.. 밝다고 안힘든건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7.12.20 09:3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훈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오래보자.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