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사진추가) 아,전정국 버릇이없어보인다고요 ? ㅇㅋ 들어오세요

ㅇㅇ (판) 2018.01.05 00:24 조회113,13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전정국이 부릅니다-BEGIN
사용자첨부이미지


2.
무대올라가다가전구빠진거보고 끼워넣는 전정국


3.
스텝일 돕는 전정국


4.
샵에서 자기못알아봐도 직원분 일도와주는 전정국 미담
정국인성즐겨찾기정국인성 : 네이트판


5.
유일하게 아육대끝나고 쓰레기 줍는 전정국


6. 

형들이 힘든게 제일힘든 전정국사용자첨부이미지

 

7.

한겨울에 서있는 팬들추울까봐 자기 난로 돌려주는 전정국


8.

음방 대기실에서 본 방탄소년단 (정국이도 포함이니까 넣을게)

 

9.

형들에게 이쁨받는 전정국

사용자첨부이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


내가 진짜 어이가 없어서 아이디를 만들어서라도 글올리고 갈게

너네가 방탄을 얼마나 봤는진 모르겠지만 데뷔때부터 봐온 팬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있던것 중 하나가 애들 인성이야

'정국 인성'만 쳐도 넘쳐나오는 미담이 몇갠데

고작 예능 프로그램에서 7년동안 같이 산 형들에게 장난쳤다고 애 인성을 판단하는거야?

같이 사는 멤버들도 정국이가 제일 잘 퍼다주고, 거절 못하는 멤버라고 하는데

팬이라면 적어도 애들을 인성으로 깔순 없을거야

사진만 봐도 설명은 필요없을것같으니까 그만할게

여기 글들 대충보니까 어디서 단체로 ㅇㄱㄹ들 몰려오는것같은데

그정도 정성이면 그냥 팬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가 아무리 뭐라고 해도 착한 전정국이다

형들 못먹는거 대신먹어주고, 힘든벌칙은 그냥 하지말라고 해주는 애야.

실력으로도 얼굴로도 성격으로도 깔게 없어서

애 알러지올라왔을때 사진, 형이랑 장난치는 사진이나 끌고 오나본데 진짜 애잔하다

얘네는 서로 좋아죽는다고까지 소속사대표가 말하는데..

애들 성격탐구할 시간에 책이나 피고 공부나해


내가 여기 처음으로 글쓰는거고 회원가입도 지금한거라서 여기 룰을 잘 몰라

그러니까 내가 혹시 지켜야할것들을 지키지않고 글을 올렸다고 해도 좀봐줘

최대한 억누르고 말투 예쁘게 썼다고 생각해

그리고 이글은 개인적인 아미가 쓴글이니까 잘못된거 있음 내가 책임질게

 

+사진 추가했어)

이것말고도 차고넘치는데 움짤이고 용량초과로 넣을 수가없네

댓글로 많은 아미들이 미담이랑 사진 올려줘서 본문에 올렸어 ! 고마워

2013
107
태그
신규채널
[방방콘] [70년후]
2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05 00:41
추천
48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오래봐온 팬들은 다 알지, 형들이 막내를 바라보는 눈빛들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05 00:37
추천
37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진짜ㅋㅋㅋㅋㅋㅋ 어디서 타돌이나 선배님들 후배님들한테 싸가지없게한것도아니고, 7년동안 같이산 멤버들한테 장난치는거가지고 애 인성 판단하는거보고 어이가 ㄹㅇ 없었음
심지어 같이 예능나오신 분들도 착하고 예의바르다고 항상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05 00:38
추천
33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번 폴더인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1.07 18: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들 밥 한번 사줘라 형들이 최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5 15: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깅♡
답글 0 답글쓰기
꺄잉 2018.01.23 19: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7 03: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이 인성으로 까인다니ㅋ.. 구래 방탄 잘나간다는 증거구나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20:58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대 축하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20: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 공식 솔로곡이 형들한테 바치는 효도송인 애인데 ㅋㅋㅋ어그로들은 알지도 못하고 막 까네 ㅋㅋㅋ뭔 말이 되는 소릴 해야 ㅋㅋㅋ걍 애잔할 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7:5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애라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7: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좀 내비도라 진짜 인성 인증 하는 사진이며 짤이 이렇게 넘쳐나는 연옌 봤냐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7: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ㅠㅠㅠㅠㅠㅠ누가 인성을 논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예쁜 애들을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5: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에리인데 진짜 내가봐도 방탄인성좋음 ! 엑소방탄흥해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3:2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이..? 이 사랑둥이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2: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사람 팬은 아니지만 볼때마다 선하게 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사진 따숩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어떻게든 창조까글 만들사람은 만들겟지만 알면 알수록 착하고 열심히 사는 애들인듯해서 좋음ㅎ 한멤버에 이끌려서 찾아보다보면 정말 다 이쁘고 좋아할수 밖에 없어ㅎ 지금 빛보고 있는거 절대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되고ㅎ 막둥이는 워낙 형라들이 이뻐해서ㅠㅠ 보면 막라들이 형라들에 대해 특히 음악적으로 리스펙하는 것도 보이고 위계질서 잘 잡혀있다고 봄. 무엇보다 모난 애들이 1도없어 정말ㅠㅠ 타덬들도 자기돌 보면 그런 맘이겟지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8.01.06 12:1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해 28살인 누나에여.. 고딩 이후로 팬질 끊었다 요즘 얘네 입덕하는중인데 (이제 안무영상을 보면 누가 누군지 구분할수 있게됐다..!) 근데 이글 보니까 애들이넘착하고이쁘네여... 더잘됐으면 좋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화이팅 2018.01.06 11: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릇없는게 아니고 워낙 형들이랑 장난도 잘 치고 잘 어울려서 그런 오해가 생긴듯~~정말 착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1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그 방송국 알바분 일화에서 노란 머리에 까만분이 누굴까ㅋㅋㅋㅋㅋ 되게 궁금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08:2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보고 입덕한 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05:5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만큼 예의바르고 인성 좋으라고 해라 진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6 04:5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막냉이 보는 눈빛보ㅏ... 세상 너무 따수워.. 갓 꺼낸 호빵인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