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합니다. )성형사실 숨긴 아내 이혼사유될까요?

ㅇㅇ (판) 2018.01.07 20:17 조회135,672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경황없이 쓴 글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지 몰랐습니다 댓글을 읽어보니 자작이라는 분 계신데 허구한 날에 인터넷에 자작할만큼 시간이 있는 사람도 아닙니다
그리고 아내얼굴을보고 결혼한거아니냐라는 댓글도 계시던데 네 맞습니다 아내얼굴을 안본건아니니까요 그치만 성형사실을 솔직히 말해줬더라면 결혼까지 안했겠죠 그래서 더 실망감이 컸던것같습니다 조만간 아내 친구라는 분과 얘기해보고 삼자대면도 해볼까 생각합니다 많은 조언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 여동생아이디를 빌려씁니다
아내와 저는 연애한지 1년도 안되서 결혼했고 현재 결혼한지 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성형에 대해 굉장히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연애할때도 성형은 싫다 나중에 결혼할 사람은 성형 안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고요
결혼하고 이후 아내 친구라는 여자분께 페X 메세지로 연락이왔습니다 아내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내고
@@이의 과거라고 하더군요 아내친구분께서 말하길 눈 코 그리고 안면윤곽? 까지 받았다고 하던데 제 입장에서는 당혹스럽기도하고 왜 나를 속였는지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아내 얼굴이 자연스럽게 이뻐서 성형사실에 대해 한번도 생각해본적이없습니다 . 제가 생각하는 성형 후 얼굴은 흔히 말하는 강남미인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아직 아내에게는 말을 안꺼냈지만 조만간 얘기해볼계획입니다 과거사진을보니 아내얼굴을 볼때마다 그 얼굴이 오버랩되어 힘듭니다 배우자에게 성형수술을 숨긴 것도 이혼사유가 될수있을까요..
315
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관리자보소] [설문조사]
1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07 20:32
추천
1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법은 잘 모르지만, 어쨌든 배우자에게 기만당한거잖아요? 이혼 할거면 증거 잘 모아요. 카톡이나 통화 녹음으로 내가 그랬던거 기억나냐, 따지지 말고 남들 얘기하는 듯 대화하면서 그런 부분 대답나오게 유도 잘 해서 확보하고. 그 뒤에 추궁해서 그 것도 확보. 증거 확보 잘 해놓으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긴 하겠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07 23:35
추천
12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분히 이혼 사유 됩니다. 사기 결혼 입니다. 이혼 변호사 만나세요. 그리고 증거 다 잘 모으세요.대화 녹음 필수고 증거는 폰에만 넣어두지 마시고 클라우드 여러군데에 업로도 해 놓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SK111 2018.01.07 20:36
추천
91
반대
1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연봉╋재산 속인거랑 똑같네요. 이래서 결혼전에 흥신소에 의뢰해서 털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돈 좀 있는 집안들은 자식 몰래 흥신소 2군데 이상 써서 크로스 체크 합니다. 낙태, 성형, 학력위조 등등 다 나온답니다. 불법낙태해도 낙태후 먹어야하는 필수약품이 있기 때문에 그걸로 전부 다 걸린답니다. 성형, 외국출입국 기록, 전과, 벌금, 과태료, 요금 체납, 신용도 등등 꼼꼼히 뒷조사 해서 준다더군요. 우리 고모도 사촌형 결혼할때 형수 뒷조사 했는데 핸드폰 요금 미납, 교통위반 벌금 밖에 안나와서 다행이라고 우리엄마한테 자랑하는 걸 들었습니다. 우리엄마도 할거 같아서 ㅋㅋㅋ
답글 27 답글쓰기
찬반대결 흔녀222 2018.01.08 08:05
추천
21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단지 그런이유로 이혼까지하냐ㅡㅡ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0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전엔 성형 하면어때 이쁜데 이럴거면서 결혼후에 들으면 뭐가 달라지나 봐 어짜피 얼굴보고 결혼했으면서 그냥 뜯어먹고 살아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7.10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아내 친구는 뭐지 ㅋㅋ
결혼하고 남편 대머리였는데 사실 심은거였다 ! 그런건가
참고 산다면 살겠지만 또 이게 믿음도 깨지고 2세 걱정도 되고 뭐 이래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0 16: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찌찔한 새끼다 성형한 것 갖고 별.. 니가 성형에 대해 안 좋게 얘기하니까 말 못했겠지. 이런 새끼도 남자라도 그걸 달고 다니네. 인성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2세 걱정을 하는 거라면 니 얼굴은 준수하냐? 아내 과거 사진을 봐도 그냥 웃고 말면 되지. 고민도 어지간히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0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고딩떄나 20대때나 30대때나 얼굴 똑같던데 ㅋㅋㅋ 살빼도 기본 이목구비는 그대로지 무슨 다이나믹하게 얼굴이 바뀌냐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 2018.07.10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과거를 굳이 밝힌 친구가 있는거 보면 과거에 친구들한테 상처 준 행동을 한 건 아닐까도 생각해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0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해서 알고보니까 대머리인거랑 비슷한 경우이려나.. 일단 성형여부가 그렇게까지 중요하면 직접 물어보는게 최우선이겠네요. 멀쩡한 가정 파탄내는 친구년은 그다음에 조지던지 뭘하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0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탈모를 싫어한다고 언급한 여자한테
가발쓰고 결혼한 격이지 뭐..
유전도 될테고..
답글 0 답글쓰기
개도랏 2018.01.19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으로 여자분이 성형안한거 밝혀서 님이 이혼당했으면 좋겠어요 아내분한테 사실확인도 안하고 무슨 이혼타령..이혼소송..삼자대면까지 대놓고 얼굴만보고 결혼했어요~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뿌지직 2018.01.13 15:28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ㅏ니 결혼까지 할정도였으면서 성형때문에 이혼한다고? 와..자기 와이프 모함하는 그 친구아닌 친구년때문에;; 와이프한테도 그사실 알려주셈. 친구년 고소당하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1.10 16:2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사랑해서 한 결혼일텐데.. 안타까움 글고 그걸 메시지로 친구 남편한테 지친구 옛날 과거사진 보낸년도 알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ㄴㄴ 2018.01.09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창년 수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1.09 18: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 많이 뺀것도 아니고 7키로정도 뺐습니다. 답답하네여 성형으로 안다는게 저 얼마전에 결혼식장 갔는데 친척어른이 저보고 얼굴이 확 바꼈네라고 하셨어요. 어째 점점 더 예뻐지냐고 칭찬받았고요. 사람 마음가짐에 따라 심보를 어떻게 가지느냐에 따라 얼굴은 달라져요. 마음을 곱게 먹으려고 노력하면 선하게 잘 웃는 얼굴이되고 시기질투 욕심과 불만이 많으면 얼굴에 다 드러나죠. 일단 님한테 실망이네요. 와이프 얘긴 듣지도 않고 결정하시다니. 나중에 내 남편도 내 민증보고 나 성형했냐고 오해할텐데 뭐라하지 내가 봐도 지금얼굴이랑 그때얼굴이랑 너무 달라서 할말이없는데 죽어도 성형은 안했는데 말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01.09 18: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이런 말 안하려고 했는데. 여자는 10대 20대 25살 27살마다 얼굴이 변한다고요. 성형을 안해도 얼굴이 바껴요. 젖살도 빠지고 관리하느냐에 따라 틀려져요 제가 지금 20살때랑 얼굴이 완전 틀려져서 이해갑니다. 제 민증 보여주면 다들 쌍수했냐고 눈이 왤케 다르냐한다니까요? 근데 저 수술안했어요 ㅋㅋㅋ 근데 수술한줄알아요. 왜냐? 내가 봐도 그때 얼굴이랑 지금 얼굴이랑 너무 다르거든. 그런 이유라면 와이프가 불쌍하니 놓아주세여 충분히 좋은 남자 만날 기회를 줘야죠. 사진 보낸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알고 사진을 합성시킨건지 어찌알고 남말에만 팔랑귀처럼 듣고 바로 이혼생각중이라니 아내가 불쌍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1.09 18: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성형안했는데 민증사진 스무살때 찍은 얼굴이랑 지금 얼굴이 틀려요. 남들이 쌍수했냐고 눈이 왤케 커졌냐하고요 심지어 민증내고 호프집 거부당한적도 있어요. 살빼면서 얼굴 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희나리 2018.01.09 17: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을 안해도 졸업하고 살빼고 관리하면 달라질수있어요 그리고 졸업사진은 꽤괜찮게 생긴 사람도 이상하게 나올때 많고요(실제 경험입니다)무조건 그 사진 보낸 이상한 사람말만 믿지말고 혹시라도 아내분이 성형을 안했을지도 모르니 어렸을때 사진이나 학창시절사진이 궁금하다고 하면서 사진을 보여 달라고 하는게 좋을것같네요 그나저나 하필이면 그냥 사진이 아닌 졸업 사진을 보내다니 그 사진보낸분 진짜 마음 먹고 아내분 행복을 깨뜨리려고 하는것 같네요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1.09 15:4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혼 사유야 되겠지만 이거는 좀 애매한거 같은데.. 고등학생때 관리 안하고 별로였던 사람들도 살빼고 노력해서 충분히 예뻐진 동창들 꽤 많이 봤습니다 길가다가 저한테 아는척 하길래 자세히 봤는데 동창이었는데 많이 예뻐졌더라구요 무조건적으로 수술했다고 생각하는건 위험한거 같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09 1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8.01.09 13: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가 자연인척 하고다녔던거아님? 내주변에도 성형엄청했는데 맨날 자기자연이라하고 남얼굴 후려치기는 엄청하고 학교동창이 페북에다가 과거사진 올리고 태그하고 그랬다던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09 07:43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 이해가 안된다.. 결혼까지 결심한 사람을 성형했다는 이유만으로 끊어내려는 쓴이도 굳이 친구 성형전사진 보내는 동창년도 남편이 성형 안좋아하는거 알면서도 여태까지 이야기 안한 아내도.. 끼리끼리 모이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