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스스로 셀카찍은 대한민국만세

ㅎㅎㅎㅎㅎㅎ (판) 2018.01.10 11:40 조회40,0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오~!!!!!!!!!!!!!!!!!!!!!!!!!!!!!!!!!!

이젠 진짜 다컷나봐!!!! 대한이가 동생들 불러서 스스로 셀카를 뙇! 찍엇대

 

 

 

 

 

 

 

 

 

 

 

 

 

 

 

 

 

귀엽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헤헤헿레레헬헤헤헤헤

대한이 슈돌때부터 카메라 좋아하더니 지금도 그런가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헐어케 개카와이자나

진짜 못본사이에 많이 컷다!!!

 

 

 

 

 

 

 

 

 

 

 

 

 

 

 

 

사과주스에 집착하던게 엊그제같은데말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통통하게 아기아기하던 시절

 

 

 

 

 

 

 

 

 

 

 

 

 

 

 

 

지금은 꽤나 늠름해졋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만세는 장난꾸러기고 대한이 장남! 민국이도 그렇고ㅎㅎㅎㅎ

 

 

 

 

 

 

 

 

 

 

 

 

 

 

 

 

얘들 사진 올라온거보면은 아기일때 성격이 그대로야

사진에서도 느껴졓ㅎㅎㅎㅎㅎㅎ

 

 

 

 

 

 

 

 

 

 

 

 

 

 

 

귀여워 어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괴롭히고싶게 귀엽냐ㅠㅠ

 

153
3
태그
신규채널
[댓글달지마] [나머진그로] [위에ㅇㅁㄱ] [스타쉽] [무섭다]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1 10:28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롱 삼총사 같아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1 11:4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슈돌나올때만해도 완전 아가였는데.. 지금도 예쁘지만 뭔가 부모님들이 자식보고 자라는게 아깝다는 말이 뭔지 알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1.11 14:2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들이 진짜 귀엽고 잘생기고 ~
어머니 아버지가 올바른분들이라 애들도 진짜 잘자랄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5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세 잘생겼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돌볼때도 귀여웠는데 지금도 귀엽노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17: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웡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15: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04: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ㅠㅠㅠㅠ너무귀여워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M 2018.01.12 03: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세 벌써부터 학교 비담의 싹이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1 16: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애기 하난데 저렇게 셋이 쪼름히 낳으면 키울 때 너무 힘들겠지만 서로가 가장 좋은 친구로 커서 참 좋겠다. 얘들 보니 울 아기 넘 외로워 보이네.ㅎ 직장 다니니 얼집 외엔 다른 친구들이랑 놀이터며 집에서 어울려 놀지도 못하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끄아앙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1 14:2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들이 진짜 귀엽고 잘생기고 ~
어머니 아버지가 올바른분들이라 애들도 진짜 잘자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11:4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슈돌나올때만해도 완전 아가였는데.. 지금도 예쁘지만 뭔가 부모님들이 자식보고 자라는게 아깝다는 말이 뭔지 알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10:28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롱 삼총사 같아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대한민국만세 2018.01.11 09: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