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유빈 최근 모습(+사진 포함)

ㅇㅂ (판) 2018.01.11 13:18 조회82,5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뭐하고 지내나 궁금했는데 최근에 헤라 립스틱 모델됨!_!

 

못본사이에 엄청 청순해졌나? 사진에서 청순미 쩌러

 

 

 

 

 

 

 

 

 

 

 

 

 

 

 

 

 

 

 

 

유빈은 예쁜대 사진이 그만큼 안나온것같지만

 

그래도 예쁜거는 변함없어

 

 

 

 

 

 

 

 

 

 

 

 

 

 

 

 

 

 

 

 

 

헤라로 시작으로 올해 열일했으면 좋겠어ㅠ

 

기다리다 목 빠질뻔했잖아..

 

 

 

 

 

 

 

 

 

 

 

 

 

 

 

 

 

 

 

 

 

 

인스타에 종종 셀카 올려준거보면 얼굴 열일하는데

 

티비에는 안보여서 아쉬웠어

 

 

 

 

 

 

 

 

 

 

 

 

 

 

 

 

 

 

 

 

 

 

 

유빈도 진짜 동안인데

 

올해로 31살인데 진씜 그렇게 1도 안보여

 

 

 

 

 

 

 

 

 

 

 

 

 

 

 

 

 

 

 

 

 

 

 

 

앞머리를 내리든~ 올리든 넘나 예쁜것..!

 

인스타에서만 얼굴 열일하는게 아숩아숩

 

 

 

 

 

 

 

 

 

 

 

 

 

 

 

 

 

 

 

 

 

 

음방 무대에서도 빨리 보고싶어!!!

 

혼자서도 충분히 무대 휘어잡을것같아 포스 쩔잖아

 

 

 

 

 

 

 

 

 

 

 

 

 

 

 

 

 

 

 

 

 

갠적인 생각으로 와이 소 론리 무대가 미모 절정이였다

 

지금도 그 미모 이어가는ing-

 

78
15
태그
신규채널
[ㅇㅇㅋ]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ㅈㅁㅊ 2018.01.12 10:12
추천
3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빈랩도 찰지긴한데 음색역시무시못함 ㅜ딱박진영이좋아하는음색..
와이소론리랑 비마베이비앨범에 girls girls 들어보면 음색진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2 10: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몰겠어 쇼미더머니때도 원래 개이뻣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ㅇ 2018.01.13 05: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쏘핫때 진짜 레전드ㅠㅠ 노래도 좋고 멤버들도 예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1.12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yjp

---------

http://pann.nate.com/talk/340131457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2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쏘핫. 아필유. 언프리티. 와이쏘론리 이때 넘넘넘 이뻤음!!!!!! 진짜 얼굴 까만데 뭔 색이든 다 잘 받아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쁘리마돈나 2018.01.12 21: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빈은 원래이뻣어 .. 얼굴 몸매 매력 타고난연예인
답글 0 답글쓰기
88 2018.01.12 20: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이는 29살이야ㅡㅡ 29년밖에 안살았어 ㅡㅡ이상한 한국식나이때문에 강제로 31살먹네ㅡㅡ짜증나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8: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ㅎㅎㅎ히히 오랜만에 원더걸스 노래 들어야쥥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2 17: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더걸스에서 제일 예뻐진거같다 언프때도 진짜 이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5: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프 때 다시 봄ㅇㅇ 생각보다 더 예쁘고 랩도 찰지게 하더라 첫 미션이었나 파퀴아오 그 부분 자꾸 맴돔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4: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윱♡♡♡빨리솔로앨범나와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유빈이 벌써 31....시간 빠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4: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프때 밝은머리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흑발도 나름 잘어울리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7023 2018.01.12 11:3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빈이랑 선미랑 뭔가 분위기 엄청 다르면서도 표정 찡그릴 때 섹시미 좀 바슷하지 않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10: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몰겠어 쇼미더머니때도 원래 개이뻣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ㄱㅈㅁㅊ 2018.01.12 10:12
추천
3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빈랩도 찰지긴한데 음색역시무시못함 ㅜ딱박진영이좋아하는음색..
와이소론리랑 비마베이비앨범에 girls girls 들어보면 음색진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