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압주의) 탕후루 만들었어!

ㅇㅇ (판) 2018.01.12 20:59 조회198,18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안녕! 본 사람 몇 없겠지만 아까 탕후루 만든다고 했던 걔야! 그리고 글 오류나서 한 번 날렸고...ㅠㅠ 본론 들어가기 전에 쓰니는 요리도 못하고 사진도 못찍는 똥손인 거 고려해줘! 기대 노노...


동네 마트 가서 백설탕 샀즤 밖에 진짜 추우니까 판녀들은 나가지 마ㅜㅜㅜ

 




만듭시다 고고링~!



<준비물>
과일, 물, 물엿, 설탕, 꼬지(꼬치?)

 



일단 과일을 씻어서 키친타올로 물기를 쫙 빼! 담에 하나씩 하나씩 꽂아줘



딸기 미끄러운 게 대박이야... 꽂는 족족 위아래로 내려가!! 그래도 뭐 어쩌겠어ㅠㅠ 그냥 해야지


 


물:설탕:물엿=1:4:0.5!!! 나는 너무 많이 넣어서 시럽 한~~~~참 남았다... 판녀들 혹시 만들 거면 다 조금만 넣어 나처럼 종이컵 한 컵 기준으로 하면 완전 큰일나 

불조절은 마음대로 해! 원래 내 요리 사전에 불조절은 없어 ㅎ0ㅎ

 


처음엔 보글보글 끓다가 시간 갈 수록 기포 커지면서 부글부글? 부룽부룽? 끓을 거야! 그때 약약약약불로 줄여!! 이제 시럽 준비는 끝!

 


딸기에 발라용~ 이거 생각보다 두껍게 발린다? 너무 야매로 했나봐ㅠㅠ 나 사실 블로그에서 레시피 몇 개 읽어보고 훅해서 만든 거거든...ㅋㅋㅋㅋㅠ

 


ㅇㄴ 빠졌어

 


이쁘지? 아님 죄송... 딸귤파에도 시럽 바르삼

 


봐봐ㅜㅜㅜㅠ 시럽 엄청 남아서 과일즙이랑 레몬청 넣고 사탕 만들었단 말야... 사탕 날카로워서 현실판 아가씨 찍을 수 있음ㅋㅋㅋㅋㅋ

 

 


암튼 여차저차해서 완성!!♡ 다 굳진 않았는데 먹을 만해! 난 교정기에 붙어서 고생 좀 했다^ㅁ^... 근데 맛있어ㅜㅜㅠㅠㅜㅜ 겉은 와삭와삭 까득까득한데 속은 과즙 팡 대박 bb

 


끝~~! 냠냠 시간낭비 하게 해서 미안하고 이상한 글 읽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사랑해 얘드라♡♡

 


1117
13
태그
신규채널
[뭔말사랑해] [판공식커플] [아아앙댓글] [갈궈줘] [_댓어영] [베이스추천] [닷글닷글]
1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3 01:08
추천
1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맛있겠당ㅠㅠㅠㅠㅠ 근데 탕후루볼때마다 트위터에서 어떤사람이 탕후루만들었는데 딸기씨가 시럽부분이랑 쏙쏙 빠져서 딸기 코팩해줬다는 짤 계속생각나서 웃기닼ㅋㅋㅋㅋㅌ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2 21:00
추천
10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원래 판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당 탕후루 진짜 맛있겠다 다이어트중인데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댓글위원회 2018.01.12 21:04
추천
8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떵개가 먹던거다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2.24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다 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잇겟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3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보고 나도 할수잇갯다 싶어서 만들엇는데시럽은 조카 흘러내리고 굳지도 않고 빡쳐서 숟가락으로 시럽이랑 과일 같이 퍼먹었어 개빡쳐 난 요리안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뿡뿡찌 2018.01.16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눈 저거 했었는데 실패해쏘...ㅠㅠㅍ 안굳더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6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맛있어보여...ㅠㅜㅠㅜ시럽 개꾸덕해보여 및ㄱ칭 개쥬아ㅠㅜㅠ
답글 0 답글쓰기
나나 2018.01.16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말투존귀네 손도되게이뻐 딸기되게맛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오픈마인드 2018.01.16 01:3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님 탕후루가 아니라 후르츠꼬치, 과일꼬치라고 적으세요 그래야 사람들이 알아듣기쉽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22: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당!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5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치아에보철물해서 끈적한건 못먹어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17:0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그런거 먹다가 당뇨병 걸린다.
요즘 청소년들한테도 당뇨병 자주 발병 된다는거 알어 몰러
답글 2 답글쓰기
수달이 2018.01.15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8.01.15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탕후루가 탕수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1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 탕후루 먹고싶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너유유유유유우 2018.01.15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졸라기여움 친구하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티티 2018.01.15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만들고 냄비에 뾰족한 설탕 굳은거 때다가 손에 살점이 뜯어나감 피가 뚝뚝남 만들고 뒷처리할때 모두조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1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올리고당 안 넣고 만들었는데도 ㄱㅊ했음 딸기가 없어서 귤만 했는데 진짜 진짜 진짜 맛있다 ㅠㅠㅠ 이따 또 만들어먹어야짓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판 보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