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정국이 이 사진 왜 92년도야?

ㅇㅇ 2018.01.12 23:54 조회4,130
팬톡 방탄소년단

 

아래 92년 1월 1일이라고 적혀있는데

내 눈이 이상한건가..?

정국이 97년생이자나?

1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3 00:2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메라 날짜 설정 잘못된 듯 우리집 거도 날짜 이상한 사진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3 1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년도잘못된거많음 나도막93으로돼있고그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0:2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메라 날짜 설정 잘못된 듯 우리집 거도 날짜 이상한 사진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생각엔 02인데 ㅇ오류난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2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메라 오류 있잖앙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노래제목 앞에 침대에서를 붙이.. (848)
  2. 2 얘들아 이거 너무 주작삘나지않.. (107)
  3. 3 남자 어떨 때 섹시하냐 (466)
  4. 4 요즘 중딩들 ㄹㅇ 개충격임 (378)
  5. 5 안떠서 아쉬운 노래있냐 (697)
  6. 6 나 한양대 붙었다!! (221)
  7. 7 설빙이 또...(신메뉴) (155)
  8. 8 (추가) 절임배추, 저희가 까탈.. (1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