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뭔ㅂㅅ같은소리야 우리가 욕을했음 뭘했는데

ㅇㅇ 2018.01.13 06:14 조회34
팬톡 EXO
제발 쓸데없는데 몸좀사리지마 얼마전까지만해도 조카 전투적인태세로 ㅅㅂ이제 마이웨이할꺼임 할때는 언제고 진짜 조카빡친다고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3 0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계속 입막음하는데 개빡침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백혈구가 정자를 잡아먹음 (119)
  2. 2 추추가. 저희딸 너무 예쁘지않.. (104)
  3. 3 조건보고 결혼했는데 행복해요. (151)
  4. 4 요즘 중딩들 ㄹㅇ 개충격임 (117)
  5. 5 카메라 원샷 받게하려고 비켜주.. (87)
  6. 6 여장하고 여자따라가는 사람 (81)
  7. 7 남자 어떨 때 섹시하냐 (196)
  8. 8 이게 니네가 말한 강동호 실물임? (46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