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넨 화장하는 남자 어떰?

ㅇㅇ (판) 2018.01.26 17:46 조회96,60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추천- 괜찮다
반대- 별로다


아이돌 제외 ㅇㅇ

난 별롱..

2000
967
태그
신규채널
[시앙스발] [순삭] [민서의세상] [대나무숲]
3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8.01.26 22:45
추천
55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좀 웃긴게 몇몇은 여자들은 예뻐지려고 노력하는데 남자들은 노력도 안한다 못생겼다 이러면서 남자들이 화장 하는건 또 안좋게보는 애들은 뭘까 언젠 꾸미라고 하더만 ㅋㅋ 막상 꾸미면 이상하게 쳐다봄 지가 아이돌이야? 이러면서
답글 41 답글쓰기
베플 2018.01.26 20:29
추천
35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남 화장하든 말든 뭔 알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 사진 갖고 오지마,,,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1.27 00:43
추천
1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씻고 더럽게 다니는것보단 백배 나음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9.03.20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내 주위에 남사친이든 남친이든 화장하는 사람있었으면 좋겠어 같이 수다 떨고 그럴거 아냐 생각만해도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4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화장한남자어떻냐는글들보면 좋다고하는애들도있지만 싫다하는애들도 조카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ㅇ2018.01.28 16: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과하게만 안하면됨.
적당하면 보기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6: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꾸미면 안 꾸민다고 ㅈㄹ할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6:0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은 좀 하라그래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여자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남자도 할 수 있지 난 적어도 피부 눈썹 입술 정도는 하고 다니면 깔끔하고 좋아보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비비 립밤 눈썹 이정도는 괜찮은데 섀도우 아이라인 쉐딩 하이라이터 다하고 티 조카 나는건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2018.01.28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비 하나만으로 피부톤 엄청 달라지는거 알지? 피부 그닥인 애들 비비정돈 발라줬음 좋겠다 눈썹도 숱 메꾸는 정도로..그것만 해도 사람 확 달라 보일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하던 그 사람 마음이징 난 괜찮다ㅜㄱ 생각햐
답글 0 답글쓰기
토끼덕후2018.01.28 14: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비랑 눈썹까진 갠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꾸미려고하는거같아서 좋아 옷 , 헤어 말고도 남자들도 꾸밀수있다는게 많다는거잖아 화장 잘하는 남자들보면 여자인 나도 그 사람들한테 배우고싶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남자들 화장했으면 좋겠음 ㅇㅇㅇ 진심 꾸며줘 ㅇㅇ 진짜 근데 니들 목색에 맞게 좀 발라줘라.... 너무 하얗게 떡칠하는것만 아니면 괜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2: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오지랖 ㅈㄴ넓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1:2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 이게 무슨의미가 있지?
여자들이 남자화장 얘기해봤자 남자들이 할거 같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가나다2018.01.28 11: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 남녀차별. 사회의 통념이 만들어 놓은 인식일 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1.28 10:5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싫어... 눈썹그리고 파데바르고,, 막 그런거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써클렌즈끼는것도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도 꾸미면좋긴한데 나의 개인적인 의견은 싫음,, 그냥 썬크림,립밤은 좋음
답글 1 답글쓰기
ㅋㅋ2018.01.28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비크림(목이랑색깔다름ㄴ), 눈썹까진 오히려 호감임 !!!!!!!!다기 관리를 할 줄 안 다는 것!!! 난 특히 눈썹 정리하는 남자들 진짜 젛음. 남자가 무슨 눈썹이야~하면서 지저분하게 하고 다니는 남자 생각보다자ㅣ 많거든..
답글 0 답글쓰기
0으02018.01.28 06:2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솔직히 종나별루 귀걸이도 핵불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