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자친구를 사랑하지않습니다.

ㅎㅎ (판) 2018.02.01 01:10 조회135,568
톡톡 지금은 연애중 조언부탁
안녕하세요 저는 이십대후반 직장인입니다.

남자친구랑은 만난지 두달정도 되었고 소개팅으로만났는데 처음 보자마자마음에 들어서 애프터 왔을때 엄청좋아했어요

얼굴은 잘생긴얼굴이아니지만 키도크고 덩치도 좋고 집안 스펙모두 완벽합니다

저런 배경에도 겸손하고 저만 봐주는 너무 착한남자친구입니다.

아무리 피곤해도 왕복 세시간거리를 30분보려고오는 .. 매일같이 맛있는거사다주고 간식거리 사다주는 둘도없는남자친구죠.

하 근데 이성으로서 끌림이없어요..

언니나 가족들도 그런남자없다 꼭 잡으라고하는데 이제는 같이있는것도 곤욕입니다 ㅜ

이렇게된게 남자친구가 저를 매일같이 보고싶어합니다

저는 일끝나면 집에서 좀 쉬고싶고 운동도하고싶고 그런데 매일같이 온다는걸 오늘은 피곤하다 아프다 핑계대며 못오게한적도있어요..

가족들도 좋아하고 이렇게자상하고 괜찮은 사람을 안좋아하는 제 자신이 너무 싫습니다 ㅜㅜ

연애를 하면 스킨쉽도하고 싶고 오래같이있고싶고 그래야하는데 집에 빨리가고싶습니다...

잠자리도 사실 서툰게 보이니 더 안맞는다는 느낌이 들고 같이 있자고하면 핑계대고 안된다고 거절하곤합니다.

헤어지면 이런 괜찮은남자 못만날거같은 생각에 헤어지지 못하고 있어요..

후회하겠죠 ㅜㅜ?

저 어떻게해야하나요?.....



----------------------------///



주위 친한언니들 조언을 들어보면 30대되면 소개팅도 잘안들어온다고 하더군요.
20대때 만난 남자들과 30대에 만난남자들을 비교해면 확실히 차이난다고..
그러니 저보고도 빨리 좋은남자만나서 30살에는 시집가라 주변에서 난리입니다.

결혼하면 사랑 부질없다고..저한테 잘하고 돈잘벌어오는 남자가 최고랍니다..

너무 이런 조언들을 듣다보니 정말 그런거같고 점점 주위에 친구들도 하나둘씩 시집가니 조급한 마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생긴게 나쁘지않아 여러남자 만나봤지만 잘난남자는 하나같이 재고 허세 부리는 남자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아니에요. 정말 겸손하고 저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못헤어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나이되니 사실 누군가를 만나도 크게 설레이지 않더라구요
바로 직전남자친구도 처음엔 정말 싫다가 만나다보니 정말 빠져서 헤어질때 너무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남자친구도 좋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사랑할때 그 감정의 속도도 같이 가야하는거잖아요
근데 남자친구 혼자 전력질주입니다. 그러니 제가 부담되고 점점 남자친구가 싫어진 계기인거 같습니다.

다들 안좋아하면 헤어지는게 답이다라고 하시지만 내년에 30을 바라보는 제나이에 이런 괜찮다는 확신이 드는 남자를 사랑하지않는 다는 이유로 놓치고 후회할까 겁나는게 사실입니다.

결혼하신 분들 조언부탁드릴게요...

24
2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02 00:19
추천
1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 남자면 뭐해. 집에 가고싶고 만나기 싫으면 헤어져야지. 주관적으로 연애해라. 좋으면 만나면 되고 싫으면 헤어져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내말이정답 2018.02.04 17:11
추천
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프터왔을땐 좋았대매? 근데 잠자보니 영 아니었으니 남자로 안보이지. 팔자구긴 언니들 후려치기에 넘어가지말고 그 남자랑 헤어져.. 속궁합이 엄청 중요한데 그거 안맞으면 어찌사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2.04 18:23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도 안하는데 잠자리가 가능해요 ㅠㅠ???? 진짜 궁금해서 물오보는거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1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그만 놔줘요 그 남자도 자기 사랑해줄 사람 찾을 권리 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1.31 18: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사이엔 속궁합이 제일 중요하지 그거안맞으면 결혼 어찌해; 매일 밤마다 스트레스 받고싶음? 남녀사이는 냉정하게 휴머니즘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은하앤수 2018.02.17 00: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ㅠㅠ 헤어져요.. 저 그 심정알아요 댓글들 연애 경험 못해본것들이 열폭하느라 3달이면 그정도 안하는 남자가 어딨녜 하겠지만 초반이라 잘해주는거랑 진짜 심성자체가 착한거랑 느낌이다른거 알아요 근데 남자로서 뭔가.... 아닌거같은 기분 억지로라도 좋아해보려해도 안되는 그것... 저그래서 2달사귀고 바로 헤어졌어요 개도 스펙 집안 다 괜찮았는데 그냥 다 때려치고 저 맘가는 사람 만났고 스펙 집안 훨씬 경제적으로 낮아도 지금은 너무 행복해요.. 돈으로 다 해줄 수 없는 그 무언가가 있어요ㅜㅜ 2달됐는데 맘이안가면 헤어지는게 답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남친 그냥 놔줘라
답글 0 답글쓰기
엄기준 2018.02.07 16: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남자가 참으로 불쌍타~ㅉ.ㅉ 저런걸 만나고 있으니..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16: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참 사람들이 웃긴게..외롭다고 소개팅해서 사귀면 ..그게 사랑임?? 사랑이 그리 쉬운줄아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감.사랑이란 나도 모르게 그사람이 생각나고 보고싶고 안보면 눈물나고 보면 행복한기라..무슨 조건보고 소개팅 미팅한후 그놈이 그놈이지란 정신승리로 본인의 감정은 무시한채 사는 여자 남자들 이해안간다..인간이라 이성적이라 그런거라고?사랑은 머리로 하는게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16: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중되면 어차피 시들해져서 안보러오고 그때되면 님이 이제 애정 식었냐고 왜 안오냐고 해요. 최대 6개월봅니다. ㅋㅋ 그리고 2개월밖에 안됬는데 완벽한 남자인줄 어떻게 압니까 연애 첨해봐요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2.07 1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나 남친을 위해서나 여러모로 헤어져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
남친도 참 무디네 ㅋ 저런 시그널 몇번 받으면 다른 이성 찾아 나서야지 참
저 정성과 노력으로 다른 여자한테 쏟았으면 사랑받을 수도 있을텐데 ㅉㅉ
그렇다고 글쓴이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는게 사람 마음이란게 자기 뜻대로 안되거든
조금더 만나보고 그런데도 계속 현재와 같은 마음이라면 헤어져줘라
답글 0 답글쓰기
2018.02.07 15: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 안좋아하는게 아니고 그냥 쓰니가 개 게으른거임 저런애랑 결혼하면 난리남 ㅡㅡ
내 친구 저런애랑 결혼해서 결혼1년만에 임신했는데도 이혼해서 위자료 주고 갈라섬 집이 개판임 ㅡㅡ 음식쓰레기도 안버릴정도로 엄청 게을렀던 전 재수씨 생각하면
님은 절대 ....................................................좋은사람을 만나지 말고
어차피 깊어지면 남자가 ㄷㅅ 이 아닌이상 눈치 챔 ..
저런 게으름이면 어차피 언행에서 다 나옴 ...남자가 연애경험이 없거나 아니면
여자는 원래 저런가 하고 이해하지 않는이상 님은 절대 결혼 불가한 여자입니다 네버 ~!
답글 0 답글쓰기
에효 2018.02.07 15:2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자리 제일 중요하다. 기본적 욕구임. 유부남녀들 바람이 왜나는데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은 이사람과 함께하면 행복할거같은 사람과 하는게 아니라, 이사람과 함께하면 불행해도 괜찮겠다 라는 사람과 하는거야~~ 깊이 새겨들어.
답글 0 답글쓰기
qndqnd 2018.02.07 15: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연애경험이 중요한거다... 주변사람들이 죽으라고 하면 따라 죽을 거 아니잖아...하지만 연애를 깊게, 많이 해보면 알 수 있다 그냥 느낌이 온다 내가 이 사람과 한 평생 함께 해도 될지 안 될지. 이건 스펙 같은 피상적인 요소로 파악되는 게 아니라고...내 생각에 스펙보다 더 중요한 게 끌림이다. 내가 레즈비언도 아닌데 남자로 인식조차 안 되는 사람이랑 결혼할 수 없잖아... 안 끌리는 데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가 그거다. 남자로서의 매력이 없는 것. 남자로서의 매력을 결정짓는 건 그냥 딴거 필요없고 남성미다. 외모, 성격, 카리스마, 결단력, 열정, 집중력, 치밀함 등등이 여기에 영향을 미친다. 스펙은 뭐 공부 잘했다 정도지 남성미와 직접적인 연결이 되지 않는다. 돈이 많아서 팡팡 잘 쓰면 약간 플러스 되는 요인은 있긴 하겠으나 뭐 쪼잔해보이지 않는 정도? 거기서 끝이다. 암튼간에 다 필요없고, 이 사람과 사귀어도 될까 고민할 때 함께 키스를 하거나 잠자리를 한다고 상상했을 때 거부감이 안 든다면 진행하라는 큰 이유가 그거다. 글쓴이는 그것도 안 되는 거 같은데? 근본적으로 그게 되지 않는다면 결혼은 커녕 연애도 하면 안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14: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어도 일년은 사겨봐요 좋아질수도 있자나요 정이 안들어서 어색할수도 있고 난 그런 자상한남자 좋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8.02.07 14: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식하긴~ 만남은 행복해야지. 사람 싫은건 어쩔수 없어. 서로 더 좋은 사람 만나는게 좋을거 같다. 그 남자도 헤어져서 아파하더라도 다른 사랑이 치유해 줄 여자 만나도록 너가 헤어져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14: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요 쓴이님!!!!!! 제말 꼭들어요 ㅋㅋㅋㅋ
저 원래 왕소심인데.. 길가다가 진짜 후광이 비치는 남자를 만나서 제가 먼저 연락처 물어보고 연락했던 남자가 있었음..친구들한테 설렌다고 난리를 치고 ㅋ어쩌다가 사귐ㅋㅋㅋ 근데 딱 사귀니까 아..만나기가 싫은거예요 좋지도않고..
진짜 50일동안 두번 만났나? 제가 맨날 아프다고 하고, 집에 일있다고 빼고 ㅋㅋ
전화랑 카톡만 그저 보고싶다 이런식??
근데 그 남자랑 천일을 넘게 만남 . . 사랑해서요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조금만 참고 만나봐요. 그게 진짠지 아닌지 알수있음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만나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14: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건만 따지고 결혼하기위해 연애를 하는 인생 너무 슬프지않나?
내 마인드가 결혼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인 이유도있겠지만
결혼은 충분히 생각하고 조건도 따지긴해야해서 나중에가면 힘들어질수있겠지만 확실치 않은 미래때문에 계~~~속 참아야함?????
난 나중에 어떻게 될지모르는 나보단 지금의 내가 소중한듯.
지금 헤어져서 더 좋은남자 못만나면 그것도 팔자고
어쩌면 훨씬 좋은사람 만날수도있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호옹 2018.02.07 1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안좋아하는 남자보면서 허비한 그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ㅠㅜ돌아오지 못하는 게 시간인데..
답글 0 답글쓰기
mooo 2018.02.07 1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조카불쌍하다 다른여자에겐 사랑받는남친일텐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2.07 13: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잠자리도 니가 좋아하면 맞춰진다 즉 너는 저남자를 단 1도 사랑하지않는다는거야 헤어져
답글 0 답글쓰기
ㅈㅂ 2018.02.07 13:12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기같은년
답글 1 답글쓰기
피식1 2018.02.07 1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팩은 좋은데 안끌릴수있죠...
인조인간같은 느낌이랄까...
그럼 과감히 헤어지고 또 스팩좋고 느낌 좋은 남자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