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성시경 인성...

asd (판) 2018.02.02 15:59 조회70,484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537
23
태그
신규채널
[의견] [조언댓글좀]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02 16:19
추천
24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는ㅋㅋㅋㅋㅋㅋㅋ집에 거울 없는듯ㅎㅎ 하나 사주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18.02.03 03:26
추천
23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으로 가리키는거봐라ㅋㅋ진짜 무례함. 요새 살 뒤룩뒤룩쪘더라 ㅡ ㅡ 뭐? 발라드가수는 턱선이라고? ㅋㅋㅋㅋㅋ팬이었는데 진심....가면 갈수록 실망스러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지나가는남자 2018.02.03 07:09
추천
1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인물 없는 애들이 남 평가 더 쩔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훈남 2020.01.18 18: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것도 여자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놈 살이나 쳐 빼고 남 지적하든가 주제를 모르네 돼지새끼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18 1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그렇고 거리에서에 입덕했다가 인성보고 옛저녁에 탈덕함.
답글 0 답글쓰기
행운의편지 2018.02.10 09:55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경오빠 사석에서 대화하는거 들었는데 실제로 겸손하고 좀 이성적인면과 감성적인면이 적절히 조합된? 합리적이고 자신을 내세우는 성격이 아닌거 같은데... 저거 일부로 지적해서 살빼게하려는거같아요 무시를 해야 바뀌니까...실제로 무시하는사람은 말을 안해요...비웃고 뒤에서 까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2.09 17: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럼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8.02.09 0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시경 인성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한남 한녀는 왜 나오는 거죠.. 주제 파악 좀 잘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07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쉽게 안 변한다더니 그대로네.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잘났다고 생각하면서 살고있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05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3: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내나게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3: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와꾸부터 개빻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3:4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시경 보면볼수록 한남충 사진같아 조카 개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2: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서 별명이 감미로운 장동민 이잖아ㅋㅋㅋ 수준이 딱 거기인데 노래 잘 불러서 장동민급으로 사람들이 안 볼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노래좋아서 입덕할뻔햇는데 인성쓰레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1: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라고 떠돌아다니는 사진 정석이 바로 성시경인 듯 보자마자 성시경 보고 그린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국자 잭이해 ! 고! 재기 고! 재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20: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냄져 ... 즈그 와꾸는 생각안하노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2.04 17:07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맞는말했잖아? 뭐 틀린말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4 1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성시경은 노래만 했음 좋겠음. 어릴 때부터 노래 좋아했는데 진심 말할 때마다 정떨어지게 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