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유정 졸업사진 겁나 이쁘다

유뎡 (판) 2018.02.09 10:21 조회178,2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와 무슨 요정이냐..?

졸업예복입고 미모 겁나 터진다

 

 

 

 

 

 

 

 

 

 

 

 

 

 

 

역시나 언제나 그랫듯이 얼굴열일

오늘이 제일 이쁜거같아 완전 다른 세계 사람 얼굴

 

 

 

 

 

 

 

 

 

 

 

 

 

 

 

 

 

 

요즘에 다들 졸업하는데 그중에서도 김유정이 가장 이쁘다

예고라서 그런가 옷도 이쁘고

 

 

 

 

 

 

 

 

 

 

 

 

 

 

 

 

 

 

얼굴이 조막만한데 어떻게 눈은 저렇게 크지?????

진짜 보면서도 믿을수없는 미모 클라쓰

 

 

 

 

 

 

 

 

 

 

 

 

 

 

 

 

 

 

인형이야 인형ㅠㅠㅠㅠㅠ

애니에서 막 튀어나온것같아

 

 

 

 

 

 

 

 

 

 

 

 

 

 

 

 

 

 

 

기사사진들도 하나같이 넘 이쁘고

얼굴에 아이돌+배우상 다잇어ㅠㅠ

 

 

 

 

 

 

 

 

 

 

 

 

 

 

 

졸업사진이라고 예외는 없다.

졸사를 화보로 만들어버리네ㄷㄷ

 

 

 

 

 

 

 

 

 

 

 

 

 

 

 

 

 

 

 

김유정 진짜 잘컷고 존예보스다ㅠㅠㅠㅠㅠ

 

409
73
태그
신규채널
[짤뿌려줘ㅠ]
1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09 10:24
추천
9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지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0 09:08
추천
6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미쳤나ㅋㅋ증거도 없는데 저런 댓글에 추천누르는거 소름이다 역시 저런 일부판녀 때문에 욕먹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0 04:29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때부터 대작이란 대작에 다 나오고 필모부터 연기력 얼굴까지 솔직히 아역계에 역사를 썼다고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ㄱㄱ 2018.02.12 17:10
추천
40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정이는 관상만 봐도 아직 어려서 철없을것 같은 관상임 소현이는 어려도 개념이 장착된것 같아 보이는뎈ㅋㅌㅋㅋㅋㅋ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04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졸사 눈썹도 안그린거같은데 개예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쩌냐 김유정 실물 쩌는 연예인으로 언급 많이 되고 방송에도 나옴 실물 예쁜 3위
답글 0 답글쓰기
2018.02.23 02:0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는 기사사진보고 뽀샵했다데 왜사는지 궁금하다 그리고 김유정이 못생겼다면 김태희,이영애,전지현도 못생긴게 되겠네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ㅎㅎ 2018.02.22 22:36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뽀샵 ㅈㄴ했네 저번에 실물 보니깐 좀 이상하게 생겼던데;; 김유정 팬 아닌 분들 이 사진보고 속지마세요 실물 못생겼어요
답글 2 답글쓰기
00 2018.02.22 20: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qwerqwe... 소름돋을 정도로 악플들 달아놨네 열폭 견제 그리고 관심 그리고 사랑
김유정한테 아주 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qwerqwe... 2018.02.21 01:3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왤케 넙대대함? 존못이네;; 인성도 쓰레기라던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04:2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사랑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21: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유정 인성으로 까려고 하는 사람들 공통점 친구가~~~~~~~~~~ 아는 사람이~~~~~~~~~~ 인증을 할 수 없는 개소리들
진짜 아는 지인들은 다 인성 좋다고 인증 까고 얘기 나옴 실상은 보조 출연자들 스텝들 다른 연예인 매니저까지도 인증 까고 인성 좋다고 착하다고 예의바르다고 인증 글들 많이 올라옴 까는 것들은 하나같이 다 ~~~~~~~~ 그랬대 ~~~~~~~~~카더라 진심 한심해 죽겠어 어떻게든 까려고 발악하는거 비주얼과 실력으로는 못까겠으니 인성으로라도 흠집내고 싶어하는 심보 견제 좀 작작해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7:54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정만화 속 인물 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7: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7:4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플 찔렸나? ㅋㅋㅋㅋ 삭제 했네 당당하게 냅둬보시지 충격적인건 그 쓰레기 댓에 추천수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7:4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등학교는 안나오고 영악하게 실속챙겨 대학간 소현이가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없다고 이렇게 와서 깽판치고 루머조작질해도 되는거임? 안그래도 김소현팬이 인성으로 루머 조작질 하다가 걸렸는데 지가 루머 조작해서 퍼트리면서 얘만 유독 그런 소리 나온다고 으 인성뭐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8.02.14 14:17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현아╋조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3:5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너무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1 2018.02.14 03:54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 컸으면 좋겠는데 아쉬움.. 그래도 코만 조금 높이면 성숙한 느낌 날듯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9:29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댓글 보니까 선생님 루머도 주작 했네 ㅋㅋㅋ 인증은 이렇게 하는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에혀 2018.02.13 14:1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유 이뻐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4:1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유정 최순실서건 터지기 전뷰터 위안부랑 세월호 후원하는 물건 하고다녀서 박사모한테 엄청 까였는데 인성논란이라닠ㅋㅋㅋ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3:23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열폭오진다 이러니깐 믿거판인거야... ~ 그냥 니들보다 잘나가서 부럽다고 행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