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해명) 예리 레이져 테러하는 타돌 찍덕들

ㅇㅇ (판) 2018.02.09 13:14 조회148,79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

확실한 진위여부를 따지지 않고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이 글은 저의 실수이지 레베럽과는 무관하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고한 타돌찍덕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만약 글 삭제를 원하신다면 댓을 달아주세요. 그럼 삭제하겠습니다.
719
8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팬덤대통합] [에샙나인]
3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덜덜덜 2018.02.10 02:28
추천
3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직 사진관련일하는 사람 관점에서 보고 설명을 드리자면 저건 af보조광이라고 후레쉬 터트리기 전에 초점을 잡기 위해 빛을 쏘는 겁니다 여러분들 사진 기자들 사진기 위에 후레쉬 큰거 달려서 팡팡 터지는거 보셨죠 그 장치에서 나가는건데 진짜로 0.2초??정도 잠깐 반짝 거립니다 사람한텐 전혀 유해하지도 않고요 레이저 포인트 같은 레이저도 하니고요 그렇다면 예리 얼굴에 왜 저렇게 많냐? 여러사람이 한거 아니냐 라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 보조광이라는게 기계 하나에서 저만큼 나갑니다 사진 첨부해드릴께요 제가 보기엔 저게 레이저 테러도 아니고 무엇보다 홈마들이나 찍덕분들 자기 가수 예쁜 사진 찍으려고 연사 많이 하시는데 연사라는게 진짜 1초에 수십장이 찍히기도 하는데 그러는 와중에 근처에 후레쉬 터트리는 사람이 쏜 보조광이 잡힌거 같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2.09 15:52
추천
1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눈에 맞으면 어쩔라고;; 부모님부터 10살, 7살 동생까지 와있는 자리에 사진하나 찍겠다고 카메라를 얼굴에 들이 밀어야겠냐 진짜 개빡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2 0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놓고 뭔 피해를 안줘 엔시티가 제일 뜬금이라 가져옴 온갖 타팬들 머리채잡고 휘둘어놓고선 뭔 타격이 없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2.11 0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수 줄어들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1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미 얘기 왜나오는거임??? 이번에 졸업하는 방탄멤버 있었음?? ㄹㅇ 궁금해서 묻는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22: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얘 글삭할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22:04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레베럽인거개티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8.02.10 21: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 댓글들 개웃기네ㅋㅋㅋㅋ; 조카 예림이가 뭘 잘못했는데!! 너네도 똑같이 당하길 바래!!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9: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베럽아니면 증거를 좀 대달라고ㅜ... 진짜 쓰니가 레베럽아니면 러비들이 억울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5: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다 됐고 예리나 예리 팬덤이 원년멤버들한테는 피해 안 줬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5:54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팬덤이라길래 타싸 가보니깐 전체 팬덤은 조용했고 본문에 있는 사진 올려놓고 이거 뭐냐고 묻는 사람들 글에 댓글 1도 안 달고 예리외 다른 멤버들 팬덤들도 관심없고 이야기 1조차 없던데 그럼 예리 팬들 소행임? 예리 팬들은 이제 슬슬 예리 논란 가라 앉기 시작했는데 감싸려고 나서다가 또 예리로 논란 만드네 ㅋㅋ 진짜 멍청한 팬덤같네 글 최초 유포자들도, 다른 가수 찍덕들한테 욕한 애들도 양심적으로 사과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5:49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근데 타팬인데 레베럽이 저거 레이저아닌거 알고 퍼나르고 피해자인척했으면 레베럽잘못맞는데 레베럽들도 저거 진짜 레이저인줄알고 화났던거 아니냐 고의로 피코한것도 아닌데 레베럽 소름이다 이런 덧글 보고있자니 불쌍해져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4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붙여넣기 하면서 다녀도 괜찮을까요? 수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레드벨벳의 팬입니다. 저건 레이저가 아닌 후레쉬 터트리기전에 초점을 잡기위한 af보조광 이라고합니다. 그러니 홈마, 찍덕분들을 더 이상 욕하지 않아주셨으면 하고 저희 팬덤이 빨간 불빛을 레이저로 확정하고 댓글을 달거나 여러 사이트에 글을 보시는 분들이 오해하게끔 한 것, 그 때문에 졸업식에 가신 홈마분들, 찍덕분들을 욕하고 욕먹인 것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더 성숙한 팬덤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몇년전에 내가 내최애 찍으러 한림 갔을때 타돌은 몇컷만 찍고 계속 내가 어떻게 개돌해야될지가 문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아무리말해도 조카패더니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3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분에 죄 없는 타돌 찍덕들은 사이버 볼링을 당했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2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어제저녁부터 댓글로 한림간 홈마들 테러범 취급하고 홈마들이 그런거 아니고 보조광때문이라고 잘 말해주니까 대댓글로 왜 예리만 저지경이냐고 피코하면서 이글 여기저기 퍼트렸잖아 왜 일을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빠져나갈 궁리만 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2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해드립ㅋㅋㅋㅋㅋ레이저 아닌거같다,타돌홈마란 증거있냔 댓들 싹 다 무시하고 백프로 타돌홈마 고의라며 쌍욕해놓곤 오해하게 한 글쓴이만 잘못이래ㅋㅋㅋ그럼 타돌홈마 욕하는 저 많은 댓들도 글쓴이가 전부 도배한거야?꼬리자르기 오져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2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비호감될것같아,,, 왜그래 너네들 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2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내 ㅋㅋㅋㅋㅋㅋ지가 오해하게해놓고 절대 글은안지움 미친년아 지때문에 괜한사람들 욕먹는건 모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0 13: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타팬인증하란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러고 있어 ㅋㅋ 니 레벨팬덤이랑 무관한거면 타팬인증을하고 레벨팬이면 제대로 사과하고 머긍드립칠거면 넌 매장당할 각오하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