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급식무리 인원수별 특징(다른반포함)

ㅇㅇ (판) 2018.03.04 22:26 조회29,03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어지는 판
톡선간글은 "같은반" 무리 인원수별 특징에 대해 써봤는데 댓글에 다른반친구랑도 섞여서 다닌다는 판녀들이 많더라구!여고에서는 같은반무리랑 밥먹는경우가 많은데 생각해보니 공학다닐땐 거의 반무리 급식무리 따로있었던거같애그래서 이번엔 다른반까지 포함해서 급식먹고?이러는 친구무리 인원수별 특징을 써봤어ㅎㅎ

2명(같은반)
- 여고에서 아주 흔한케이스
- 북적거리면서 노는걸 좋아하는 중딩땐 별로 나타나지 않는 케이스고 주로 여고다닐때 공부에 집중하는 친구들이 이렇게 먹음
총평: 공부에만 집중할거면 이렇게먹는게 속은편함

2명(다른반)
- 여고보다 공학에서 흔한케이스
- 인간관계 원만한거랑은 별개로 학교내에 딱히 소속된 친구그룹 없고 같은반에 베프는 없음
- 중딩때 2명씩 밥먹던애들 대부분 졸업후에 중학교동창보다 고등학교친구랑 더 친하게지냄
총평: 한명이 오늘은 밥 안먹겠다고 뻐팅기거나 안오면 쫄쫄 굶어야되는게 단점. 착한친구랑 같이먹는거 아니면 비추

3명
- 밥먹을때 앞자리비어도 인원수적어서 대화참여 가능함
- 홀수인관계로 약간의 소외감있지만 반에서 3명일때보다 떨궈질위험은 덜함
총평: 같은반무리 말고 다른반포함한 급식무리일 경우 교실에서 짝짓는 등의 상황이 일어나진 않아 생각보단 큰문제없는편

4명
- 테이블 나눠앉을일도 거의없고 무난함
총평: 페북에서 우정 _목질 자주하는 무리는 거의 네명이다. 인생네컷 찍기도 편하고 뭐 먹으러갈때 금액 나누기도 편하고 인원수가 적지도 많지도 않아 모이기도 편하면서 나름 재밌어서 웬만하면 우정 오래가는편

5명
- 공학다닐때 가장 자주보였던 케이스
- 1반 2명+2반 2명+ 3반 1명 식으로 한명만 다른반인 경우가 많음
- 여기부터 앉을자리 없을땐 찢어져앉기 시작
총평: 그냥그렇다

6명, 8명
- 바글거리지만 재밌음
- 여기부터 밖에서 한번 만나서 놀려면 시간맞추기 힘들어짐
- 여기부터 밥먹을때 개개인속도 맞춰주기 힘들어서 가장 빨리먹는 두명에 맞추게됨- 아싸끼리 모여있어도 무난한 인원수버프로 무시는 안받는다
총평: 싸울일만 없으면 재밌고 테이블 하나 꽉채워앉기 무난

7명
- 한명이 은따일경우 급식실에 6인용테이블밖에 안남아있으면 쫄림
- 케바케가 심하다
- 다른반 섞여있을경우 7~8명쯤부터 한두명 안모여도 안기다려주고 급식먹으러 갈때 종종 생김
총평: 애들끼리 잘맞으면 인원수많아서 복작거리고 즐겁지만 안맞는경우 홀수의 단점이 극대화되는 무리 구성

9명~
- 같은반 내에서만 급식무리를 구성할경우 이 인원수는 매우 드물다
- 인원수가 많을수록 내앞자리만 비어있을때 느끼는 소외감 커짐
- 찐따가 이렇게 다니면 찐따모임주제에 몰려다닌다고 비웃음당하고 양아치들이 이렇게 다니면 학교분위기 흐린다고 까임
- 높은 확률로 학기 후반엔 네다섯명씩 쪼개짐
- 밥먹을때 90%확률로 테이블별로 나눠앉아야됨
- 무리에 단둘이있으면 어색한애 한둘은 있음
- 하지만 사람이많아서 개꿀잼
총평: 사람 많은 무리일수록 싸움일어날 확률이 높다. 절대 뒷담까지말고 항상 조심해야 하는 무리 구성이지만 어쨌든 인싸코스프레하기 좋긴하다


묻방용사진은 이번에도 우리우진이ㅎㅎ 

 




93
27
태그
신규채널
[밥물까잘까] [돌발퀴즈]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8.03.04 22:34
추천
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6명부턴 아싸들끼리모여도 인원수버프로 무시덜받는거 ㄹㅇ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3.05 05:03
추천
53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런 거 왜 정리하는지 잘 모르겠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3.04 23: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7인 급식팟 멤버였고 내가 은따였다^^.... 원래 나까지 6명이였는데 그룹에서 제일 파워쎈 퀸이 자기네 반 폭풍의 전학생 한명 영입함ㅋㅋㅋㅋ 솔직히 5인팟에서 짝수 맞추려고 나 끼운 감 있었는데 7인팟 되니까 나 맨날 급식때 6인테이블에서 혼자만 남음 씨ㅋㅋ발 ㅠㅠ (나랑 무수리 한명 같은반 / 나머지 무수리 두명 같은반 / 우두머리 혼자 다른반이였음ㅋㅋ 그래서 자기네 반 한명 영입한듯ㅇㅇ) 너넨 이게 얼마나 비참한지 모를거야... 물론 그러다가 우리반 무리 생기고 난 6인팟에서 우정 키웠지만^^... 생각만 해도 그 7인팟 한달은 끔찍했어ㅋㅋㅋ 나 반애들이랑 같이 먹고나서 왜 우리랑 같이 안먹냐고 실망이라고 할 때 조카 패고싶었는데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3.07 07:3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_노잼 ㅂㅅ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7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3 4 6 8 10 이렇게 다녀봤는데 난 2랑 8이 젤 좋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7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올해 1반 2╋2반 2╋5반 4이서 다닌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6 2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2018.03.06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급식 질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케바케

----------

http://pann.nate.com/talk/341153169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6 00:1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고다니는데 6명 8명 다니는가 개인정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딱 저러고 다니고 저러는거 좋아하거든ㅋㅋㅋㅋㅋㅌㅋㅋㅋ 맨날 방과후끝나고 같은 방과후 애들끼리 밥먹고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카공감ㅋㅋㅋㅋㅋ더써줘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2: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2: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명이상 다니면 싸우거나 싸우고 싶은데 참는 애들 있당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작년에 애들이 너무 싸워서 8명→7명→9명→6명→7명 순서로 계속ㅂㅏ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3.05 20: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댓글 물타기 갑분싸 오지고... 재밌으니까 톡선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명이 제일 좋음 같은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급식은 6인정도가 젤 무난한듯 테이블하나 차지하고앉기 좋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8: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6명 개꿀인게 2명이서 조짜라고 해도 딱이고 3명이서 조 짜라고 해도 딱이고 4명이서 조 짜라고 해도 다른 2명은 다른 애들이랑 같이 해도 괜찮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에 나 9명이엇는데 ㄹㅇ씹인정ㅇㅋㅋㅋㅋㅋ양아치도아니고 놀기도잘하고 공부도 하는 걍 잘나가는?정도여서 ㄹㅇ개꿀잼 포텐터졌는데 애들보고싶다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3.05 17: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작년에 9명이서 다녔는데 걍 재밋었음. 다같이 놀이공원도 가고ㅇㅇ 한명 혼자라서 좀 그러긴 했는데 나는 짝 있었어서 ㄱㅊㄱㅊ 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Update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