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무도 이렇게 끝날줄이야..

ㅇㅇ (판) 2018.03.06 06:05 조회23,0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00회까지 해야지.... 무도 마지막이 이럴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진짜 너무 슬플거같아... 꼭 재밌고 신선해야하나? 진짜 이제 무슨 낙으로 살지..솔직히 음주운전이 제일 원망스럽다.... ㄴㅎㅊ 나가면서 급격히 하락했고.. 진짜 이렇게 끝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97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3.07 01:10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정형돈 노홍철 나가면서부터 조금씩 예전 막나가던 분위기가 안나긴 햇음 노홍철이 광기 부리고 정형돈이 한마디씩 개그 탁 쳐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07 01:13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음주운전 그거 왜 했냐... 이미 지난 일이고 시간을 돌릴 수는 없다지만 지 인생도 말아먹고 주변인들까지 힘들게 했잖아 무책임하고 몰상식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07 00:50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컥한다 진짜.. 아 음주운전 좀 하지말지ㅠ 그리고 지금 6명대로 쭉 계속하면 고정팬들있어서 어느정도 자리잡힉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2 0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18:1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양세형도 별로였음..
답글 0 답글쓰기
쿠쿠 2018.03.08 09:51
추천
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가가자때 여초한테 무릎 꿇은게 컷지 그때부터 시애미들 뭐만하면 불편하다고 게시판 난리쳐서. ╋ 다큐도아니고 예능이면서 매번나오는 쓸데없는 의미부여 ╋ 정치병환자 pd ╋ 노잼에다가 출연료 까먹는 적폐맴버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4:0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홍철 막말 하고 사기 치고 정형돈 툴툴거리고 길 당하고 그런 모습 진짜 재미있었는데 솔직히 너무 그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3: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노홍철 정형돈 빠지고 멤버들이 진짜 힘들어보였어 .. ㅠ 김태호가 다시 옛 멤버들 데리고 케이블에서 편하게 방송했음 좋게ㅛ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무도 재미없어지긴 했지만 진짜 사람바뀌지말고 그대로 쭉 해줫음 좋겠음 ㅠㅠㅠㅠㅠㅠㅠ우울할때마다 보고 힘냈고 난 진짜 1회때부터 챙겨본 팬인대ㅠㅠ 너무 맘아픔 ㅠㅠㅠㅠㅠ!!!!!! 지금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1: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 이번년도 가요제 있지 않냐ㅜㅜㅜ 내 낙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8.03.07 01: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확정난건 없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1:13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음주운전 그거 왜 했냐... 이미 지난 일이고 시간을 돌릴 수는 없다지만 지 인생도 말아먹고 주변인들까지 힘들게 했잖아 무책임하고 몰상식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1:10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정형돈 노홍철 나가면서부터 조금씩 예전 막나가던 분위기가 안나긴 햇음 노홍철이 광기 부리고 정형돈이 한마디씩 개그 탁 쳐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0:50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컥한다 진짜.. 아 음주운전 좀 하지말지ㅠ 그리고 지금 6명대로 쭉 계속하면 고정팬들있어서 어느정도 자리잡힉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0: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가 끝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0:27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확정아니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0:0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 끝났어??... 나만 뭔소린지모르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7 0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가 왜 끝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6 23: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무도 끝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6 23:5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이 짤 노홍철인가?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3.06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오바잖아ㅜㅜㅜㅜㅜ마무리가이렇게끝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