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소년단 또한번 음반판매량 대기록 !!

ㅇㅇ (판) 2018.03.13 03:27 조회4,1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역대 남자그룹 단일앨범 음반판매량

TOP 10

(수정)

 

(집계기간 : 1992.03 ~ 2018.05)

 

1위 서태지와 아이들 2집 220만장

2위 서태지와 아이들 4집 200만장

3위 DJ DOC 3집 195만장

4위 god 3집 185만장

5위 god 4집 173만장

6위 서태지와 아이들 1집 170만장

7위 방탄소년단 미니5집 168만8959장 (2018.05월까지집계)

8위 방탄소년단 3집 166만4041장 (2018.05월집계)

8위 서태지와 아이들 3집 160만장

9위 H.O.T. 2집 152만장

10위 터보 3집 140만장

 

 

+ H.O.T.세대인 1세대부터 음반판매량기록

 

(집계기간 : 1996.09~ 2018.05)

 

1위 god 3집 - 185만장

2위 god 4집 - 173만장

                       3위 방탄소년단 미니5집 - 168만장 (2018.05월까지 집계)

                         4위 방탄소년단 미니5집 - 166만장 (2018.05월까지 집계)

5위 H.O.T. 2집 - 152만장

6위 터보 3집 - 140만장

7위 H.O.T. 4집 - 138만장

8위 젝스키스 3.5집 - 126만장

9위 터보 2집 - 122만장

10위 H.O.T. 3집 - 110만장

 

 

 

                                                 방탄소년단 음반킹 & 대기록

 

          중소기업 아이돌그룹 최초 /  2.3세대 아이돌그룹 최초2010년대 단일앨범 최초

 

 

★ 미니5집&정규3집 음반판매량 ㄷㄷ

 

0세대아이돌 (서태지와아이들세대~) 방탄소년단 7.8위 기록

1세대아이돌 (H.O.T.~) 방탄소년단 3.4위기록

2세대아이돌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1.2위기록

3세대아이돌 (엑소~) 방탄소년단 1.2위기록

 

 

                    미니5집에 이어서 정규3집 발매첫달에 166만장돌파 대기록...

단일앨범으로는 조성모3집 "아시나요"&"다짐" 170만5127장 이어서 160만장돌파

방탄소년단 이전 단일앨범 god4집 "길" 발매 첫달에 144만1209장 이였는데..

진짜 디지털음원시대에 대단함...

 

247
9
태그
신규채널
[꼭보셔야함] [반박안받음]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3.13 04:20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에 있는 가수들이 방탄 빼고 다 음원 아닌 음반 시대 가수들이란거. 역사를 새로 쓴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3 11:26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 타겟인가 미국 마트에서만 8만장 팔았다던데 아마존 이런 거까지 합쳐지면 어마어마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4 01: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은 음반이 진짜 소장 가치 있어서... 사게 되는 듯 차 있는 분 거짓말이라고 속는셈 치고 사서 들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3.14 02: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씨디라곤 10년전에 사보고 안 사던 사람인데 방탄에 뒤늦게 입덕한 후 앨범별로 씨디 사고있다... 진짜 퀄리티가... 사운드 빵빵하니 차에서 들으믄 최고시다!! 다음 앨범 200만 가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2: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어깨 수직상승하는 소리들림 방부심 뿜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은 음반이 진짜 소장 가치 있어서... 사게 되는 듯 차 있는 분 거짓말이라고 속는셈 치고 사서 들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4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엑소와는 차원이 다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 방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깔끔하게 1장으로 기록 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말대로 지금처럼 음원으로 음악듣는 시대에 음반판매량은 예전처럼 나오기 힘든데..저정도면 엄청나고 대단한것. 10년넘는 시간동안 앨범100만장이상 판가수는 거의 없었음. 오죽했으면 이제 저런기록도 다 옛말이라고 했을까. 근데 그걸 2017년도에 깨버린 가수.. 앨범단한장으로 160만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1: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다음 앨범 얼마나 팔지가 제일 궁금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0: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ㄷ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9: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6: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1:26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 타겟인가 미국 마트에서만 8만장 팔았다던데 아마존 이런 거까지 합쳐지면 어마어마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터 궁금했는데 서태지와 아이들이나 H.O.T 이런 사람들이 지금같은 음원시대에서 200만장 넘도록 팔 수 있을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04:20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에 있는 가수들이 방탄 빼고 다 음원 아닌 음반 시대 가수들이란거. 역사를 새로 쓴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