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그렇다면 레드 벨벳 강슬기와 BTS 박 지민의 데이트 소문은 어떨까요?

Janicewu 2018.03.13 12:41 조회6,036
팬톡 이슈팬톡




사실 두 사람에 관한 소문은 2016 년 초쯤에 오래 전에 나타났습니다. 팬들이 둘 다 데이트하는 소문에 대해 알게하는 많은 증거. 그들이 음악 축제에서 만든 순간부터 시작됩니다.그들은 침묵 속에서 서로를 훔치고 거기에서 웃으며 팬들 사이에 뭔가가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가요 대전 2016 년 협조 무대 인 스씩이가 보여야 할 무용 운동과 그 옆에있는 지민이 그를 도우려고하는 것입니다.많은 팬들이 이것을 정당화합니다. 거기에서부터 시작하여 그들은 종종 많은 유사점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같은 옷을 입는 경우에도 같은 날 입고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같은 일로 소셜 그룹 공식 계정을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동일한 필터로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지민은 또한 접근하려는 소녀 밴드로 레느 벨벳을 선택했습니다. 슬기가 생일 인 때 팬이 지민과 진을 쇼핑 센터에서 인사 카드를 사면서 찾았고 지민이 인사 카드를 사면 제이홉에게 사 주면 오랫동안 함께 살 수 있다고한다.인사말 카드 란 무엇입니까? 왜 케이크 나 식사가 놀랍지 않습니까? BTS가 한 회원 생일을 맞을 때 자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특히 강석기 탄생일에 일어난 순간을 의심합니다. 그들 중 많은 순간들이 마치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이 더 정확하게 숨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음악 축제 행사에서 박지민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여자를 감싸 안고 머리를 닦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녀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직원 중 하나이지만 왜 그렇게 친밀하고 친밀 해 보이는지 많은 추측이 튀어 오릅니다.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으므로 동영상이 삭제되었지만 동영상이 이미 바이러스 성이고 퍼 졌기 때문에 몇 명의 팬이 요청했습니다.



그 피크는 어제 2 월에 생일을 맞은 강수기, 2 월 9 일 당시 일본에 머물던 박진민. 오후 11시 43 분, 팬이 아는 오렌지 파우더를 입은 캡션이있는 사진을 올릴 시간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는 한 가지 사실은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뜻의 11시 43 분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로 강석기와 박 지민의 소문이 너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의문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두 기관의 관계를 확인하거나 부인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두 기관 모두 의견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많은 팬을 호기심으로 만들고 그들 사이에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떻게 생각합니까?

또한 최근에는 강슬기가 멕시코에 가서 정글의 사격법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너도 알지? 박지민은 BTS의 팬 카페에 업데이트합니다.



12032018 - 09:44 AM KST

"너 자신을 잘 돌보고 잘 먹어라. 파이팅!"



120322018 - 02:50 AM KST

"나는 잠들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에있다. 나는 다시 잠들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잠들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120318 - 03:05 AM KST



"아, 내일은 월요일이야. 나는 오늘이 몇 날인지 잊고있다. 너 모두 일찍 자야 해. 너무 늦었다."



12032018 - 03:09 AM KST .

내가 자면 너는 잘거야?

하하하하

곧 나는 가서 실제로 이번에는 내 전화기를 끄고 잠자기로 간다. (당신도 모두 자야한다) 같은 시간에 자자. 이제 저는 실제로 자러 갈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잠들 것이다! 좋은 밤, 아름다운 꿈.




누군가를 그리워합니까? 지민은 실제로 . 박지민과 강슬기의 소문에 주목 한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연결이 있든 없든 지민이 여기 느끼지 않는 것이 걱정되는 지민? 아니면 놓칠까요?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모두가 보여주는 모든 "규범"은 대중과의 관계에 대해 침묵 속에 보여지는 것처럼 보인다.



누가 알 겠어? 기관에서 둘 다 조용합니다. 부정되거나 정당화되지도 않았다. 당연히 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우상에 관한 소문을 밝히는 효과는 대부분 여성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는 우상 숭배의 팬들에 의해 미움을받을 수도 있고, 심지어 싫어할 것이다. 실제로 팬 자체는 누가 먼저 시작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우상 우울증을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하지? 당신이 인생에서 사랑과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었던 사람들 사이에서 선택해야 할 때? 어려운 선택이 아닌가? . 하나의 작은 예는 여전히 팬 사이의 논쟁입니다. 박지민의 한 구성원의 문제는 전정국입니다. 그녀는 박원배의 <내 인생 전부>라는 제목의 노래를 다룬다. 가사가 정말 마음에 아프다는 것을 깨닫게된다. 거기에 깊은 상처의 감각이 있지만 연결되지 않았지만 전날 레드 벨벳김여리이 로이 김의 Just Then의 노래를 다룰 때 악의가 많았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나는 나 자신을 모른다. 모든 진리는 오직 손에 달려 있으며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아는 사람들이기도합니다.





현명한 팬이 되십시오. 그들은 하나님과 그들의 부모에 속하기 때문에. 너희들은 아니야. 그들이 데이트하는 사람과 있고 싶어요. 나이 든 남자들이기 때문에 좋은 팬으로 행동해야합니다. 이것은 팬으로서의 나의 견해입니다. 너는 어떠습니까?

감사합니다
2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3.30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22 1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외국인이 번역기 돌려서 올린듯
답글 0 답글쓰기
2018.03.15 15: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9: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유튜버 준우 여동생 아니라는데? (165)
  2. 2 속보) 서울대 지균 대참사 (131)
  3. 3 서로 연애하기 진짜 힘든 전공.. (113)
  4. 4 듣도보도 못한 방탄 정국의 신.. (184)
  5. 5 방탄소년단 선배님 수상소감이 .. (174)
  6. 6 설현 오늘 공연중에 쓰러짐 (139)
  7. 7 나 이거보다가 하품나옴 (199)
  8. 8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