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친구가 나 존111나 따라하는데 어떡할까ㅋㅋ

ㅇㅇ (판) 2018.04.16 19:57 조회38,97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ㅈㄴ 내가 옷 이쁜거 보고있으면 링크 보내달라 하고
지는 입상도 못하면서 내가 나가는 대회 다 따라나가고
손목에 그림그리면 똑같이 그리고 나한테 자랑함ㅋㅋㅋㅋㅋㅌㅋㅌㅌ
틴트랑 섀도도 다 따라사서 화장하는데... 하나도 안어울려...ㅠㅠㅠㅠ
나 이번에 탈색했는데 계속 옆에서 나도 탈색할까? 할까? ㅇㅈㄹ떨고 있는데 어떡하지 조언좀ㅠㅠ
하루이틀이지 ㅈㄴ짜증나...ㅠㅠㅠㅠㅠ

 

114
3
태그
신규채널
[정말간절해] [쾌변] [교환원해] [color] [미친뇬] [개띵곡발견] [자고싶가ㅏ]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7 01:45
추천
8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머리면 단발로 자른척하고 프사에 올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7 00:06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거 진짜 ㄹㅇ싫음 사소한것만 따라해도 정신병 걸릴것같음 니 친구같은 경우는 대놓고 따라하는데 내 친구는 아닌척하면서 다 따라하고 자기가 처음 시작한것처럼 흉내냄 개씨.발 족같아서 일부러 눈치없는 애한테 은근슬쩍 가서 따라하는애 보라고하고 쟤 살짝 나랑 비슷하게 행동하지 않아?하니까 진ㅋ자 눈치없게 조카 큰 소리로 어?진짜네??저거 니가 먼저 한건데 따라한건가??라고 꼽줘서 주변에 애들이 관심보이니까 눈치없다는애가 끌어모아서 소문 냄 그래서 걔가 그 뒤로 안따라하다가 나한테 사과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8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싫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쓰는게 이뻐서 따라서 살수도 있지만 그것도 한 두번이지 ㅋㅋㅋㅋㅋ 계속 따라하면 진짜 스트레스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7: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잔에 판에서 봤는데 등산복 입으라고 하던거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7: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쓰는 틴트 따라사는게 젤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기분 앎 나는 친구가 물건이나 외모 같은 것보단 내 말투나 목소리 다 따라하는데 나는 좀 낮고 허스키한 목소리고 친구는 걍 보통 목소리인데 갑자기 일부러 1도 안 어울리게 낮게 내길래 내가 감기 걸렸어? 목 잠긴 것 같은데 이러니까 처음엔 미세먼지 때문에 그렇다고 했는데 나중엔 목 잠기지도 않았고 하나도 안 아프다면서 나 이상한 사람 만듦 그러면서 목소리는 계속 낮게 냄ㅋㅋㅋ 내가 말하는 방식도 다 따라하고 내가 속상할 때 으허허허헝ㅠㅠㅠ 이러는 것도 똑같이 따라함 개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바나나먹고싶다 2018.04.17 16: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중에서도 나 ㅈㄴ 따라하는애 있는데 특히 말투를 진짜 따라해 짜증날 정도로 따라함ㅋㅋㅋ; 주변 애들도 너 왜 얘 말투 따라하냐고 말투 얘랑 똑같다고 할정도야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마이너)이 있는데 멤버가 몇 명인지도 몰랐으면서 00아! 나도 얘네 좋아하기 시작했어ㅠㅠ 진짜 뫄뫄 너무 귀엽더라ㅠ 이러길래 아 진짜? ####### 노래 진짜 너무 좋지(심지어 타이틀) 했는데 모르더라.. 구래서 내가 너 노래 다 안들어봤어? 하니까 머 노래 3개정도만 알면 되지않ㄴㅏ? 하면서 니가 좋아하길래 봤는데 짇짜 짱짱 좋더라ㅠㅠ 하면서 나 진짜 따라했는데 주변 애들이 나 따라하는거 티 많이난다고 애들이 걔가 내 말투 따라할때마다 말투 완전 00이 빼박~ 이러면서 꼽주는ㄴ중... 말투 따라하는거 별거 아닌거같지만 ㅈㄴ 스트레스받아 정말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6:0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가나 손민수는 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18.04.17 15:5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존 나 부러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 네가 걔를 진짜 친한 친구라 생각하면 거부감이나 싫지 않음. 걍 싫으면 끊는게 맞다고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4:3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세상에서 젤 싫어하는 짓이 따라하는 거임,,,, 진짜 개빡침 몰래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조카게 다 티남 ㅅㅂㅅㅂㅅㅂㅅ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4: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근 스트레스임ㅋ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비싼 물건만 사고 그랬었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4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애들보면 좀 한심한데 불쌍하기도함..얼마나 지 매력이 없으면...이런생각하면서 무시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45
추천
8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머리면 단발로 자른척하고 프사에 올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우 나도 따라하는 애때문에 개거생 중인데 이젠 포기했음. 그래 따라해라 ~~~ 이러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라쟁이년들 극혐임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를 단발처럼 묶어서(?) 프사 해놓으면 따라하겠지 뭐 앞머리 가발도 좋은 것 같당 다이소 앞머리 가발 싸던데 어떤지는 잘 모르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4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서 백퍼 뭐라고하면 안따라한다하니까 걔하고 엄청안어울리는걸 써서 걍 외모차이로 이겨바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25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폭탄머리 가발하고 학교가봐 그뒤로 안따라할거야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2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면전에 대고 왜 내 따라하냐고 까고 말해 개찌질하게 본인 개성대로 꾸며야지 자존감이 낮은가 왜 따라하고 지랄이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