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또 표절한 여자친구

ㅇㅇ (판) 2018.04.20 21:26 조회123,233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여자친구 컴백 티져일정임.

어디서 많이 본거같지않음??





드림캐쳐 티져일정
(드림캐쳐 날아올라는 작년 여름에 나온 노래)





로고마저도 비슷;


오른쪽이 드림캐쳐 로고고 가운데랑 왼쪽은 여자친구 이번 ㅎ로고와 그걸 뒤집은 것



그리고 여자친구가 지금까지 사용해온 로고들




이거해명이 필요할 거 같은데
635
40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히트곡도어] [크래비티] [이수만버블] [에스파주의]
2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20 21:27
추천
329
반대
10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모르겠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8.04.20 21:32
추천
67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도 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8 18:4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라해도 드림캐쳐가 여자친구를 따라하지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30 23:0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유난스럽다 밤하늘에 별이랑 달이랑 둘 뿐인데 그게 다 드림캐쳐꺼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30 23:0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표절이면 세상 모든 디자인은 다 표절이다 가운데 모양이 달도 아니고 그냥 G를 달 모양으로 한건데 로 불편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ㅆ색기같은 것들땜에 안티가 넘쳐나죠 욕 오지게 박히죠 빻았다 소리 절로 나오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1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댓 ㄱㅆ 자플 구경하세여~
답글 0 답글쓰기
WTO 2018.05.27 13:3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부 비슷한게 아니라 달이며 문양이며 유사성 많네 특히 저 로고는 빼박급이다 그래도 그렇지 이제 떳다고 대놓고 갖다 베끼고 그걸 또 빠들은 쉴드치고 에효 왜 이런 수순으로 가는지 모르겠다 이제 돈도 벌만큼 벌었으면 전문디자이너한테 맡겨서 제대로 된 디자인 좀 차용해라 회사 마인드가 뭐 저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18:04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자이너인데.... 배경이 은하 배경이고 흰색 글씨와 로고를 썼다는거 빼면 유사점 1도 없음.. 메인폰트만 해도 세리프랑 산세리프로 완전 다르고. 무슨 소리냐면 이게 표절이면 세상 디자인중에 표절 아닌 디자인이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16:09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표절이란게 여러팬덤들 사이에서 엄청 예민한 문젠데 그걸 왜 자꾸 여자친구한테 갖다붙이냐구;;하나도 안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 프레임 씌워서 아무잘못없는애들 앞길 막지말아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15: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작자라는 인간이 플텍걸고 튀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10: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라울 만큼 닮은 구석이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8:33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슷해 보이는것도 있긴한건 인정 ㅡㅡㅡㅡㅡ 근데 표절로 몰긴 좀 그런 느낌 애들이 뭔죄냐 미친 소속사놈들 신경 좀 써주지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4.22 0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창작은 없다 돌고 도는 카피 뿐

-----------

http://pann.nate.com/talk/34177397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2: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들 ㅂㄷㅂㄷ 거릴 수 밖에 없는게 안티들이 아무리 여친 망하라고 저주걸어도 여친은 늘 조용히 뒤통수 한번씩 갈겼거든 ㅋㅋㅋ 시달서 나왔을때 지코 엠씨더맥스 태연같은 음원강자들만 있었는데도 여친 1위하니까 바로 여친한테 빈집프레임 걸고 자위질 겁나 해대더니 ㅋㅋㅋㅋ16년도 연간 2위에 여친 시달서 빈집이라고 깔보던 엠씨더맥스가 바로 뒤이어 연간 3위 먹음 ㅋㅋㅋㅋㅋㅋ또 작년에 그렇게 망했다고 깔보던 여친 이제 하락세라고 현역 여돌 top5에 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며 여친은 빼라고 발악하더니 또 바로 작년 가온 걸그룹 결산에 4위 찍어버림ㅋㅋㅋㅋ 이러니까 안티들 미치는거지 ㅋㅋㅋㅋㅋㅉㅉ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1: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는 항상 열심히 해서 좋더라 이거보고 ㄹㅇ 좋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1:03
추천
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딴애들은 다 착한것 같은데 얘 이름은 모르겠는데 꼴에 언니라고 다이어트하라면서 계속 스트레스 주고 자기는 살안찐다고 옆에서 피자먹고 ㅋㅋㅋ...정이 안감 머리도 항상 긴머리에 묶거나 아니면 귀한쪽만 옆으로 ㅋㅋㅋㅋ 난 얘빼고 다좋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0:54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 한번도 표절이라는걸 한적 없는 여자친구에게 또 다시 꾸준한 표절 프레임을 씌우려는 정치질 현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0:23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가 진짜대단한게 데뷔때부터 ㅇㄱㄹ 들러붙어서 온갖 프레임 씌우기 이미지 훼손 정치질 원탑으로당했는데도 다뚫고 기적같이 성공했다는거지. 얘네만큼 집요하게 공격당한 걸그룹 없을걸. 얼마나 무서웠으면 그 ㅈㄹ들을 했을까 싶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2 00:17
추천
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또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21 23:37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는 웬 또? 여자친구는 이제까지 단 한번도 표절이라는걸 한 적이 없음. 대놓고 프레임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