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멤버수는 몇이 적당하다고 생각함?

ㅇㅇ (판) 2018.04.29 01:05 조회8,259
톡톡 엔터톡 엔터톡

나는 4~5명정도? 많으면 7명까지는 ㄱㅊ은데
5명정도가 딱 내스타일 너무많으면 혼잡하더라 ㅋㅋㅋ
노래파트분량도 줄어들고 다른사람이보기엔 이름외우기도 힘들고 개인팬들끼리 많이싸울거같음 또 멤버가 많을수록 대중들이 공장에서 뽑아내는 아이돌스럽다고 극혐하던데..ㅜ 그건슬프지만 대중들이 그렇게편견가짐
너넨 몇명이 젤적당함??

39
2
태그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29 08:38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7명이면 하루에 한명씩 덕질 할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29 18:39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형 그룹이면 4~5명 퍼포먼스형 그룹이면 6~7명? 3명 이하는 그룹으로써는 멤버가 너무 적은거같고 8명 이상부터는 딱 대형 봤을때 멤버수 가늠하기 힘들지않냐...ㅠ 그리고 5명까진 눈으로 5명인거 딱 보이는데 한명 늘어난 6명부턴 한눈에 안들어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29 01:07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명~7명까지가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3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계성이 좋다는 전제하에 여섯이나 일곱명정도가 좋은거같음 네다섯명은 가끔 오디오도 비고... 아무래도 사람 여럿인게 재밌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7 ㅋㅋㅋ 그 이상은 세븐틴처럼 안무 기가막히게 잘 짜지 않는 이상 너무 혼잡하고 내 본진이 지금 4명인데 한명만 빠져도 무대 못 서거나 백댄서 끼워서 안무 바꾸야됨 ㅠㅠㅠㅠㅠ 5명인데 네명이서 무대 서는거랑 4명인데 세명이 서는거랑 차원이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진 12명인데 ㄹㅇ 파트 개에바야,, 곡 시간을 늘리든가 ㅡㅡ 6명씩 나눠서 노래 내주면 좋겠음 ㅠ
답글 0 답글쓰기
현실 2019.09.23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퍼포먼스 간지 나려면 7-9명이 좋은 거 같음.
그 이상은 좀 너무 많아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1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엔 5-7명이 적당하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13명 파고있다ㅋㅋㅋ 처음엔 너무많지않나 싶었는데 퍼포먼스 보기엔 좋은듯 전체직캠 볼맛남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8.04.30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라 우리는 점차 늘어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행복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8명 넘어가면 솔직히 불화도 있을거같고 관계성 파기도 복잡하고 비인기멤 인기멤 나눠지는거도 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4.30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5. 가운데 한 명 서고 두명씩 옆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그시티 보면 딱 답 나오지 않냐ㅋㅋ망한거 티냄ㄹ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이 4명인데 대형이랑 백댄서 많이세우는거...좀그렇지만 ㅠㅠㅠㅠ퍼포말고는 멤버들이 눈에 다 잘들어오고 개인으로 딱딱보이면서도 잘어우러져서 너무 좋앟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4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데뷔할 6명 알비덥보이즈 보고가!!! 처음에는 4명이서 데뷔할 줄 알았는데 2명의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25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3명^^...해도해도 끝이없는 덕질 너무 행복하구요~ 가끔 파트 분배때문에 마음 아플 때도 있지만,, 그래도 요즘은 예전보다 많이 나아졌고 무엇보다 13명만이 할 수있는 퍼포먼스를 너무 잘 보여줘서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4-7명 4명이면 서로 노래 절 해야될거고 7명이면 그 중 얼굴천제 하ㅏㄴ 예능천제 하나 보컬 하나는 꼭 있어아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나 7이 젤 ㄱㅊ 홀수가 대형이 이쁜데 7명 넘어가면 멤버 다 못외우고 몰려나온 느낌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5~7명이 적당하다생각했지만 본진파면서 맘이바뀜ㅋㅋㅋㅋ 11명다 너무사랑스럽닿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30 0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본진은 10명인데 한명 빠져서 9명이였음 좋겠음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9 2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명은 딱 알아보기쉽고 5~6은 앵간함 7부터는 몇명인지 모르겠음 갱장히 복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9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 열 세 명이라 파트분배 엄청 안 되구요... 처음에 이름 외우기 너무 어려웠구요... 딱 내 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9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수가좋은듯 그래야대형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