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혹시 이 글 기억하냐? 후기다 판녀들아 ㅋㅋㅋ

ㅇㅇ (판) 2018.05.04 23:20 조회55,574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한 6개월전에 카페사장인데 9살어린 알바한테 대쉬하는거 별로냐고 물었다가 판줌마들한테
개욕먹은 카페사장이다 판줌마들아 ㅋㅋㅋㅋㅋㅋ

일단은 그때 소개팅한 여자애랑 일부러 알바 질투심유발 그런거 할라고 카페도 데려가고 했더니
알바 시무룩해하더라

그러더니 지가 먼저 카페 그만둔다고 하더라
마감하고 술 한잔하면서 이유 물어보니 나때문에 힘들다고 울더라
나 여친 생긴거 보기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다고 ㅋㅋ

그래서 결국 교제한지 5개월째고 내일 2박3일로
일본 간다 ㅋㅋㅋㅋㅋㅋ

아 여친은 카페 관뒀다
그리고 매일 나랑 데이트하러 다닌다 ㅋㅋㅋㅋ
판줌마들 그럼 즐거운 연휴 보내라

14
285
태그
신규채널
[판녀박멸] [명품샵갑질]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04 23:42
추천
1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 그 알바녀 개념 있다 하지 않았었나? 결국 돈많은 사장 물어서 알바 때려치고 여행이나 다니고 맨날 데이트나 한다고? 이게 개념 있는건가? 그 알바도 니가 말한 김치랑 다를거 없어 보이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05 01:35
추천
1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궁금했는데? 뭐 누구 복수한거처럼 신나하는 꼴봐.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후후 2018.05.05 04:0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결같이 35인거 보면 나이는 사실인가보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만 진짜고 다 가짜네ㅠㅠㅠㅠㅠㅠ담부턴 글 쓸 땐, 온 맘과 정성다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5 1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나이 많은 아저씨는 금방 질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5.06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많은 사람이 카페운영하는게 애러임 얼굴보고 고용한 사장이나 지한테 관심있는거 알고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일본같이 여행가는 여자나 끼리끼리 논다 축결혼까지 하시고 방생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5.06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후기로 알바생이랑 헤어졌어요 도는 이혼했어요 하면서 돈뜯어갔다고 징징대는 후기 올라오겠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뚜비두밥 2018.05.06 1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요 예쁜사랑하세요 말투가 공격적이지 않으시다면 더 많은 주변분들에게 축복받으실고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5.05 23:32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나이때문에 욕먹는거임 ?.. 나도 27이고 남편 35살인데 잘만 살고있고만ㅠㅠㅠ 지랄들이야 ㅠ 쓰니님 이쁜사랑하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2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왜이리 혼자 부들부들하는거니...여행 잘 갔다오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2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부탁 ㅋ 둘이 민증에 면상까봐 ㅋㅋ 그리고 니 명의 사업자등록증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소리여 아닥ㄱ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5 23: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 힘내라ㅜㅜ 현실은 알바 뛰는 100키로 거구 히키꼬모리 여자 손이 뭐야 여자 눈 마주친지도 오래됐지?ㅜㅜㅜ 혹시 미미짱 베개 아니니??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5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개념 차있는 여자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5.05 21: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축하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동안 엄청 공들이다가 이제 2박3일가서 후기를 이제 쓰는건가? 아니면 2박3일 가려다가 헤어져서 열받아서 글을 쓰는건가? 진짜 이건 아니길 바라지만 혼자 사귀고 혼자 여행가는건데 관심받고 싶어서 글을 쓰는건가? 근데 님이 그분하고 잘되던 안되던 중요한건요 여기에 글을 쓰는것 자체가 연애가 행복하지 않다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2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는데가 싸구려 방사능국이면 알만하네요'ㅅ'
답글 0 답글쓰기
오호잉 2018.05.05 1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다 판녀들아 왠지 귀여운데ㅋㅋㅋㅋ 혹시 결혼하게되면 정말 잘해줘요~~젊은 남자랑 사는 여자들 안부러워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19: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전글 읽어보니까 틈틈이 공부하는 효녀가 남자 물자마자 매일 데이트하고 다니고 캐릭터가 왜 이렇게 오락가락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그때 판녀들한테 나이로 극딜당하고 온갖 개욕 먹은게 억울했나보네 귀엽다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dd 2018.05.05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잉?? 근데 왜 판년 이러면서 욕해요;; 잘 되면 잘된거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주상희 2018.05.05 1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수고했다 등시나~~
답글 0 답글쓰기
skylove... 2018.05.05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구 그려셨어요. 우쭈쭈~~~이걸 자랑이라고 그려 사랑은 쟁취하는거여. 이왕 복수하는거 결혼으로 마감 어뗘.애엄마 젊어서 좋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