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만 알다가 유명해진 사람 있냐

ㅇㅇ (판) 2018.05.13 18:36 조회197,13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는 다샤 타란이랑 펜타곤 빛나리ㅠㅠ
원래 나만 알고있었는데 인기 ㅈㄴ많아지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
256
6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3 22:30
추천
475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문 개놈; 니 뜨기전부터 한곡당 700원 꼬박꼬박 주고사서 듣고 애들한테추천하고다녔더니 ㅆ1ㅂ 이따구로 뒤통수를 쳐??????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3 18:42
추천
26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찰리 푸스......위돈톡애니몰 부른애...나 걔 유투버할때부터 알았음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3 22:55
추천
19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봇노잼 스트리밍 14명정도 시청할때부터 봄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5.14 01:15
추천
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밀라 카베요.. 노래 좋다고 자주 들었었는데 하바나에서 확떳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 2019.06.12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대생 진짜 초창기때부터 봄 팬들이름(공두리) 정하기 한참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프렌즈 들을때 2002 들었는데 지금 개떡상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빌리 고인물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기남... gloomy star 나만 알던 노래였는데 요즘 갑자기 뜨기 시작함ㅜ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드머 아는 사람 ,, ??? 먹방하는 사람인데 구독자 2만명일 때부터 영상 봄 요즘 20만인가 30만 넘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옛날에 뉴이스트할때부터 애글란테 말하고다녔는데 그땐 관심도없더니 워너원으로 데뷔해서 개깜짝놀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대티비 ;;; 박보검 닮고 내가 좋아하는 얼굴이어서 구독자 완전 적을 때부터 봤는데 요즘 8만명 넘음.... 나만 알고 싶었던 창대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강인..? 발렌시아 유스 첨 뛸 때부터 팬이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쉘리님 ㄹㅇ 동영상 시청자수 100회 안되고 댓글도 20개씩 달릴때 봤음ㅋㅋ 자존감높고 당당하고 재미있고 그래서 좋아했는데 비키니 입고 춤추는 영상 올리고 남자들이 악플달고 채널도 신고먹고 없어진적도 있었음... 근데 어느날 동생이 누나가 좋아하는 유튜버 페북에서 난리라고 해서 보니까 인기 많아지고 지금은 패러디도 생기고 대박인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짧은 햇님.. 시청자 10명 겨우 넘길때부터 보다가 카카오페이같은데 뜨면 캡쳐해서 햇님한테 직접 카톡보내고 그랬음 그러다 잠깐 안본사이에 월클 되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 엄청 인기없을때 너를 기억해때 좋아했는데 그다음 작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빵뜸..... 그리고 정해인...얘도 완전 인기없던 당신이 잠든사이에 때부터 좋아했는데 그이후로 빵뜸....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6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많음 넉살부터 키드밀리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1 16: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나만 알고 그런 건 아니지만 팬 별로 없을 때 엄청 좋아했는데 갑자기 빵 떴어.....ㅠㅠㅠ좋은데 속상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1 13: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젭제 김동한 버스킹할때부터 알았음 춤도 잘추고 얼굴도 잘생겨서 좋아했는데 아이돌로 이렇게 성공할 줄은 몰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1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칠리푸스.. 세븐틴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1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알고 있는데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7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프클랜,, 방송나오기 전에 내주위엔 나랑 공연같이가주는 친구 밖에 몰랐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5 22:0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지금은 빌보드갔지만 데뷔했을때 그때 정국이한테 치여서 영업하고 다녔는데ㄹㅇ 나말고 아무도 몰름ㅋㅋㅋ지금은 머글인데 기분이상함..이렇게 뜰줄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아리파 ㅋㅌㅌㅋㅋㅌㅋㅌ 데뷔앨범 내기 전부터 덕질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