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 현생에 방해 좀 할게

ㅇㅇ 2018.05.17 08:34 조회867
팬톡 방탄소년단

아침부터 벽짤 투척
오늘 현생들 포기하삼
그럼 뿅

27
2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7 09: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민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08: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짐니가 쌍둥이였으면 난 진작 사망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09:1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부터 왜그래 이삐? 이러면 땡큐베리땡큐땡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17 09: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민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이번 노래 짤은 진짜 사람 유혹하는 뱀파이어같... 아침부터 심장이 심장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09:1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부터 왜그래 이삐? 이러면 땡큐베리땡큐땡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삐ㅜㅜ 나 누가 이렇게 붙여서 짤만들주길 기다렸는데!!! 고마워!!! 칭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08: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짐니가 쌍둥이였으면 난 진작 사망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감사합니다 (114)
  2. 2 스카이캐슬보고 애들한테 코디.. (140)
  3. 3 스카이캐슬 인테리어ㄷㄷ (225)
  4. 4 새로뜬 아이폰 디자인 루머.jpg (150)
  5. 5 솔직히 제일 노답인건 얼굴형 .. (151)
  6. 6 50만 유튜버 실체...같이 신고.. (156)
  7. 7 나이 많은사람 댓글 특징 (145)
  8. 8 추가) 명절에 안보내주면 친정 .. (12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