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설현 인스타 봄?

ㅇㅇ (판) 2018.05.21 13:48 조회72,31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설현은 별 생각 없이 팔로잉 정리 좀 한건데 지들끼리 북 치고 장구 치면서 댓글 점령하고 있음ㅋㅋㄱㅋㅋㅋ ㅈㄴ 웃겨


162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21 14:04
추천
9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 이거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22 00:22
추천
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거 앎? 남초에서도 난리인거 ㅋㅋㅋ 설현보고 메갈이다 김치녀다 너도 이럴줄 알았다 이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22 00:4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사람들 태도변화 개오짐 안중근의사 못 맞췄다고 까댈 때는 언제고 지금와서 설현 안 좋아하는 사람들 블락~~ ㅇㅈㄹ 하는데 개환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5.21 18:13
추천
28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내망상질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갈년들은 하나같이 다 왜저러냐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 한남보다 더 소름 돋는게 니들이야. 그저 머갈통에 ㅈ물만 가득차서 명예 한남이랍시고 같은 여자 패고 다니는 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9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3 03:4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설현 팬이었는데.. 욕먹는것보다는 저게 낫다..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23:49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사도 잘 모르는애가 무슨.. 역사공부나 먼저 할것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23:1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엔 저런것도 일시적인 관심이잖아 저런애들은 그냥 이용하고 의미부여도 맘대로 하고..솔직히 저 사람들 중에 말만 그러지 진짜로 입덕한애 없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23:1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저기 댓글단애들 일부러 오버하면서 쓴거 티나서 쫌 애잔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7: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존 나 웃긴거 ㅋㅋ 설현이 페미 운동을 했나 뭘 했나 걍 빻은 사람들 언팔 한 것 뿐인데 찬양질 오지게 해댐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4: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을 본인들과 같은 부류로 묶음으로써 자기 만족에 힘을 가하려는 모습이 참... 안쓰럽군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3:0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난 떠려니 응원해ㅎㅎㅎㅎ 하는 애들도 애들이지만 트페미 망상에 선동당해서 설현 거른다 메갈년 이러는 애들도 ㅈ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 설현 팬인데 진짜 어이없다 설현 피부색이랑 몸매, 얼굴로 까던게 누군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45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웃겨 설현 여자들한테 욕 엄청 먹었음 몸매 보정 한 거 아니냐 남자연예인 열애설 뜬 후 왜 사겨 라든가ㅋㅋㅋ 그러다가 설현이 지들이 싫어하는 사람 언팔 했다고 충성충성 이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37
추천
1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보다 남자들이 설현 페미라면서 거른다고 하는게 더 웃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버면 다 떠려니 거림. .ㅅㅂ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항상 느끼는건데 에센에스만큼 무서운게 없는듯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25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쨌든 설현이랑 나머지 아오아 멤버한텐 이득이잖슴 유나는 그런거 직접적으로 밝히기도 했고.. 초아 탈퇴하고 사람들 다 aoa에서 노래는 누가 부르냐고 손가락질 하고, 내년이면 7년차에 익스큐즈미가 생각보다 잘되진 않아서 어쩌면 이번에 이갈고 나온 빙글뱅글이 마지막 앨범이 될수도 있는건데 여초에서 앨범 공구╋스밍 한다니까 별로 기분 나빠할일도 아닌듯.. 그리고 김설현 인스타 댓글창 원래 질낮은 애들 많았는데 이번 팔로우 사건 이전에 ㅈㅋ열애설 이후로 여초에서 설현편으로 돌아서고 그 여초카페 회원들이 설현 인스타에 성희롱 하는 애들 패서 난 설현설현^^7 이거 쓰는 사람들 별루 안싫음 오히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2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한테 안맞으면 설현 페미아니였어? 실망이다 웅앵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16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이 뭔가 페미아닌거같은행보 조금이라도보이면 ㅈㄴ 물어뜯을애들임 재넨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답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8.05.22 11:0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설현도 존1나 해명하기도 뭐하겠네 아니라그러면 또 별 같잖은이유로 까기시작할테고 그렇다고 가만히있기엔 다른 연예계 동료들한테 피해준셈 하여튼 메갈년들 다뒤졌으면0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