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미주 막방 뮤뱅 출근길 몸매 ㅎㄷㄷ GIF

미주 (판) 2018.05.25 16:06 조회84,70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이 막방 출근길인데 그냥 지나칠수가없어서 가져와봄

역시나 실망을 시키지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마음 단디 잡고왓나봄

섹시컨셉 오져

 













혼자 떨어져서잇어서 포즈취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멤버도 보고 웃음ㅋㅋㅋㅋ

 














몸매 오졋얻ㄷㄷㄷㄷㄷㄷㄷ

평소랑 똑같으면 안가져올라햇는데

몸매때문에 어쩔수없엇다

 















잔망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끼 어쩔꺼야

 











 


끼도 끼지만 오늘은 몸매가 하드캐리햇닫ㄷㄷㄷㄷㄷㄷㄷ

허리 시강 쩔엇어















혼자 섹시한거 다해

리얼 블랙위도우 아님?

 


















와 허리 쏘옥 들어간거봗ㄷㄷㄷㄷㄷㄷㄷㄷ

몸매 미쳣다 정말

 

 

235
113
태그
신규채널
[톡채널보기] [아이돌퀴즈]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26 02:08
추천
17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 대포카메라들고 힘들게 대기하니까 사진찍는 보람 느끼라고 팬서비스차원에서 저렇게 하는거임ㅠㅠ 네이트 기사 댓글엔 왜저러냐고 관종이냐는 댓글있어서 넘나 속상하더라
팬들위해서 좋은마음으로 저렇게 하는건데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26 01:36
추천
11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주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여서 보기 좋음 저런 애들은 나중에라도 성공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26 01:42
추천
10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심히사는 아이돌 다 떴으면 좋겠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5.26 01:28
추천
30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아무나 하는거 아니다 진짜.. 저렇게 관종끼가 있어야한다;;;; 요새 좀 잊혀진다 싶으니 폭발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29 03:5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류수정?도 몸매 쩔던데 러블리즈 한번 다른 컨셉 해줬으면 좋겠다 이미지 변신도 하고.. 궁금해 뭔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6:4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5:2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는 뭔가.. 그냥 잘됬으면 좋겠음 요즘 보면 조롱도 지나치고 안타까움
답글 0 답글쓰기
zzz 2018.05.28 14:3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주 출근사진떄문에 러블리즈 무대 챙겨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도 러블리즈 무대 찾아본적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3:4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캐릭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8.05.28 13:3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2: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몸매도 쩌네... 부러워 ㅋㅋㅋㅋㅋㅋㅋ여자로써 부러웡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ㄷㄱ 2018.05.28 12:0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칫 과하면 나대거나 꼴값 떠는 걸로 보일 수 있는데 미주는 노력하는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1:3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몸매 진짜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8 11:01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가 짧다
답글 0 답글쓰기
영고생착 2018.05.28 09:19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호 러블리즈 컨셉때문에 몰랐는데 몸매가 섹시한멤버가 의외로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7 22: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7 12:11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러블리즈 관심 없는데 이미주 개조아ㅜㅠㅠ 잘난 여자가 자신감 넘치는 거 보는 거 넘 행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7 12:0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원래 연예인이 저러는거 아님? 이런 사람이 연예인해야지 게다가 이미주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_은편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6 18:3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저 몸매에 저 얼굴이면 진짜 살맛 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6 17:58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러블리즈를 봤을 때 놀랐다. 이렇게 청순하고 색기없는 여자들을 8명씩이나 뭉쳐있는게 가능하냐고 속으로 물었다. 결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것이었다. 한번 생각해보자.. 괜찮은 남자가 호감표시 할 때 단 한명이라도 거부할수 있는 그룹이 있는지.. 내게 누가 묻는다면 난 러블리즈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6 17: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드랑이 개 깔끔해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6 15:23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갑자기 이마 봉긋해졌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6 15: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수정 쳐다보는겈ㅋㅋㄱㅋㄱ 막방이라니ㅜㅜ 미주는 맨날 출근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