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입꼬리 예쁜 애들만 모아 만들었다는 그룹

귀요미 (판) 2018.05.31 11:09 조회94,26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SM 아이돌인 그룹 NCT






정우

진짜 어쩜 하나같이 다들 웃을때 입꼬리가 이쁜지 모르게쒀><















도영&제노

쓰니 웃을때 입매 이쁜사람 좋아하는데

여기 다잇다!!!!!! 



















재민

내가 저 입꼬리를 갖고싶다,,,,

진심 무장해제 웃음이여ㅑㅠㅠㅠ

 












 

런쥔

한명만 이쁜게아니라 어케 전부 다 이쁠까?

 


















유타

현실에서 이런 입꼬리와 입매를 가진사람 찾는게 정말 힘들다 말야ㅠㅠㅠ
















태일

진씜 입꼬리에 걸려서 평생 끼이고싶다

 

















마크

스엠 입꼬리보고 얘들 뽑음???

거의 복붙수준이야

 















태용&도영

nct들어갈려면 입꼬리가 이뻐야된다는 조건이잇엇나봐.....

 

















 


쟈니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

심지어 카만히 잇어도 올라가잇네

 






여기잇는 얘들말고도 진짜 한명도 안빠지고 전부 다 이뻐ㅠㅠㅠ





349
75
태그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31 11:51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카스도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31 16:50
추천
8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꼬리는 잘 안보이지만 보조개도 이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31 21:33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정우랑 쟈니 입꼬리ㄹㅇ; 서영호 분위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아ㅋ 2018.06.05 04:18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쟈니 는 입꼬리 수술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4 02: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영이 천사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4 00: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엔시티 개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털보 2018.06.03 23:58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뭐하누 sm역대 아이돌 그룹중에 nct가 제일 캐망인데 ㅠ 진심 블랙비트보다 인기 더 없는듯.. 니들만의 세상 니들만의 아이돌
답글 1 답글쓰기
2018.06.03 11: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재현 왜 뺐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정재현 입술하고 보조개 보고 입덕했다고 했을 정도로 완벽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3 02:4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 무표정인데도 입꼬리는 웃고 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03 00:3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ㅂ인데 도영? 그분 진짜 호감상 입덕위기 삐용 삐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7: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4:5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영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5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10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5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좀 아래 댓글들로 바꿔줘용ㅜㅜㅜㅜ이쁜 거 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개인활동 많아서 행복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위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니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 웃는거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춧츄추쥬잉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짤 파티 가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정윤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2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 다ㅣ 누구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