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에서 빅스 라비 우정패딩즈 없다고 궁예질하더니;

ㅇㅇ (판) 2018.06.13 02:02 조회24,33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이번 콘서트때 화환보내고 잘지내는게 함정

129
7
태그
신규채널
[노래감상중]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3 05:45
추천
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비는 카이님 태민님이랑 잘 지내고있는데 패딩즈 안들어갔다고 멀어졌네 왕따네 궁예하는거 개웃김 니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ㅋㅋ도대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11:13
추천
5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라비가 패딩즈를 들어갈필요가있어? 라비는 패딩즈말고 다른 친구도 많은데 굳이? 설령 진짜 배척당했다고해도 라비가 욕먹어야할 이유는 없고 제발 궁예질 좀 작작해ㅋㅋ 좀 만 연락안해도 왕따다 싸웠다 이지 랄ㅋㅋㅋ 친구없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02: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수랑 자아 분리 좀 하고 살아ㅋㅋ 가수 친목이 니 친목이 아니에요 지들이 친하면 친한거지 친함의 급을 나누고 그걸 또 뭘 엮고 대체 왜 그래ㅋㅋㅋ 패딩즈인지랑도 친하고 다른 누구랑도 친하고 한갑지ㅋㅋㅋ 본인의 친구가 없어? 그래서 내가 빠는 가수의 친구가 내 친구인거 같고 그래? 덕질 기조가 이건 뭐 유사연애도 아니고 유사 자아야 뭐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1:51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정패딩즈 팬들은 정작 관심 없는데 라비 팬들만 ㅂㄷㅂㄷ
답글 3 답글쓰기
별뷫 2018.06.14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패딩즈라는 모임에 라비가 안들어갔다고 논란있던 적이 있던가.....? 그렇다고 해도 뭐 이딴게 논란이...? 연옌 친구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00: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ㅋㅋㅋㅋ연예인친목에 팬들이 이름붙여서 난리치네ㅋㅋㅋㅋ개오글거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0: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비 진짜 착한거같드라 데뷔초에 동생보고 우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역시 라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난 이런 논란이 있다는 게 신기해... 존1나 우정패딩즈랑 라비랑 어떻게 얼만큼 친하든 진심 니 알 바야...? 난 엑소 팬인데 진심으로 그렇게 궁금하지도 않아 단지 카이에게 같은 연예계에서 저렇게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가 여러 명 있다는 게 너무 기쁘고 감사할 뿐이야 내가 감사할 자격은 없지만 카이랑 친한 저 친구 분들께도 괜히 고맙고. 팬들이 할 건 여기까지야 그냥 친하면 보기 좋다 하고 마는 거고 필요 이상으로 궁금해할 것도 없어 도대체 뭐가 문제라고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다 남의 인간관계 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네들은 알아서 서로 친하게 지내는데 왜 남의 많들이 많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라비가 마음이 되게 여린가 보다 저번 여동생 글에서도 여동생 만나면서 글썽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1: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걸로 궁예하는 인간들도 있음???대체 누가..? 4년전 사가지쇼에서 카탬라비 조합 나왔을때부터 내가 참 좋아하는데 지들이 뭔데 이러쿵 저러쿵이옄ㅋㅋㅋ너네 인간관계나 똑바로 하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9:40
추천
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ㅁ 팬들은 이 조합 싫어하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9:0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애들은 친구 관계에 왜이렇게 집착하냐?? 지들이 친구없어서 지들 오빠만큼은 친구 많길 바라나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8: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시ㅣㅣㅣ발 조카 유치 하네 쟤들이 나이 한두살먹은 애기도 아니고 지들 친구관계는 지들이 알아서 하겠지 니들이 뭔데 왈가왈부야 제발 그냥 좀 냅두라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7: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들 나이 20대중반들이다 아이구 참ㅋㅋ 여자애들처럼 편나누고 친목질하고 이럴나이냐? 궁예도 정도껏해야지 쟤들이 보면 얼마나 소름돋을까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정패딩즈 팬..? 은 누구를 말하는거야? 우정패딩즈에 소속된 분들 팬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4: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 늘리지 말고 그냥 두자 ㅇㄱㄹ 끼고 궁예판치고 난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3: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 글 자체가 속상하다. 얼마나 버러지 같은 것들이 개.소릴했으면... 친구관계 사생활이고 제발 내가수에게 신경 좀 꺼줄래? 니들이 가수 친목에 자부심 가지는거 니들이 알아서 할 일이지만, 타돌 머리채 잡고 친구니 마니 그러는거 니들 오빠가 알면 퍽이나 좋아하겠다. 여기 팬코인지 ㅂㅂ인지 모르겠지만 타돌 언급하면서 비방댓글 남기지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ㅇㅁ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2: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태민하고 카이가 싫어하면 콘서트는 왜 가고 저건 왜 보내겠냐? 진짜 이상한 애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2:39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카이랑 태민이 라비를 싫어한다고 쳐도 그게 라비가 욕먹을 일은 아닐텐데 왜 댓글분위기가 라비를 조롱하는 분위기지?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