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개인적으로 중콘이 제일좋은이유

ㅇㅇ 2018.06.13 22:13 조회1,299
팬톡 EXO
지방이면 일단 막콘 조온나힘듬

중콘이면 하루 뛰댕기고 담날 에어켠아래 침대에서 사진 줍가능

차끊기면 주변 찜질ㄹ방에서자고 아침일찍 굿즈 살수있음ㄹ

ㄹㅇ나는 중콘 꼭 ㄷ잡을거야ㅠ
20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학식이라 그때 방학이어서 지방살아두 막콘감 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지방이라 중콘간다!!! 캬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ㄷ 지방이라 중콘 노리는데 광탈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인정 나도 진심 극지방 정돜ㅋㅋㅋ에 살아서 ㄹㅇ 인정이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파혼해야겠죠? (164)
  2. 2 일본에서 지금 이거 열폭중인거.. (131)
  3. 3 조카 삼수 비용 도우라는 시부.. (120)
  4. 4 샤워재밌게하는방법 알려줌 (161)
  5. 5 2019 신조어 레벨평가문제 (243)
  6. 6 추가)예비신랑의 엄마와 예비신.. (247)
  7. 7 +)짝남 이거 데이트하자는 거야.. (93)
  8. 8 유튜버가 광고말고 진짜로 추천.. (1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