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유리 코 뭐한거지 수술?필러?

ㅇㅇ (판) 2018.06.22 00:27 조회162,89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소속사있으니까 좋네 얼굴 관리도 다해주고






268
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1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8.06.22 10:58
추천
19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코필러로 저렇게 될 수 있으면 진지하게 병원어딘지 묻고싶다.. 수술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6.22 00:30
추천
10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코필러 코만바뀐게아니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8.06.22 10:51
추천
51
반대
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장담한다 쟤는 무조~~~~~~~~~건 여기 있는 니들보다 물론 나보다 잘될거다 ^^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8.06.22 18:06
추천
24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학때도 최유정따라할려고 ㅋ옷코디지가햇대잖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안농 2020.07.16 04: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성형을 하든 말든 왜 욕을 하는거야 이해가 안가네
답글 0 답글쓰기
다솜 2019.02.09 21:51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뇌피셜로 떠드는새끼들 있는데 턱은 미자들 부모 동의 있어도 불가능해 ㅋㅋㅋ 알고 떠들어야지 그러면 자퇴한 미자들이 왜 양악을 안하겠냐 ㅋㅋㅋ 턱이랑 눈 전부 다 자연 맞고 눈도 원래 속쌍 있었다 3kg 정도 빼면서 얼굴 살 같이 빠지면서 속쌍이 더 선명해진거지 수술로 했다쳐도 쌍수로 속쌍 못 만들어 ㅋㅋㅋㅋㅋ 아학때는 최유정이랑 닮았다고 지랄 떨더만 그래서 코라도 한거 같은데 이제는 코 했다고 지랄이네 병신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ㅇ 2019.01.15 00: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19년 유리는 한국 일본에서도 잘 나가는 아이즈원이 되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8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살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4 21: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24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웃긴게 ㅋㅋㅋㅋ남자아이돌들도 성형했다하면 글다올라오고하고 성형해도 인기많은 여자욘예인 개많은데 그걸로 커버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6.24 0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한거지? 수술? 필러?

----------

http://pann.nate.com/talk/342400715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24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48 먹금 할 거면 이런 글도 먹금 하라고ㅋㅋ하여튼 까글이면 다 좋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23:0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친한애 언니가 조유리언니랑 단짝인데 진짜 내 친구도 맨날 조유리 언니 칭찬만 하고 인성으로 깔게 없대..항상 자기집 놀러올때마다 자기한테 잘해주고 주위소문도 좋다고 악플들 제발 그만 좀 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21:10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내친구랑 부산에서 무슨 댄스팀 같이한 애라던데 친구가 조유리 칭찬밖에 안하더라 그리고 주변 말들 보면 조유리 착하단 말밖에 없던데 조유리 동창들도 그렇고 얼굴 뭐 건드렸다고 이렇게까지 욕먹을일인지 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20:10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랑 중학교 같이다녔는데 밴드부 같이했었음 진~짜 인성좋음 근데그땐 노래는 못했었는데 지금 진짜 개잘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7:46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랑 턱하니까 최유정보다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5:47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창욱도 코했는데 개빨면서 여자한테만 ㅈㄹ하는 판녀들ㅉㅉ 얘 뜨겠다ㅋㅋ최유정닮게태어난게 죄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는 인성ㅇ이 뭔지 모르겠음 최유정 분위기 나긴하는거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5:3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움짤모더라 그 같은팀에 한명이 0점나와서 옆에 이영유 표정이랑 ㅈㄴ 비교됐던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4:5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보는 애들이나 지금 악플달면서 후려치기할듯 ㅋㅋ 판까흥이라던데 데뷔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4:2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좀 냅둬라 꼬우면 니네도해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3:40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연예인이거나 여자 일반인이거나 진짜 얼평 몸평 개많이하네 남자면 코가 어쨌건 눈이 째졌건 살이쪘건 관심도 없고 빨아주잖아 니네ㅜㅜㅜ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23 12:5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크녀들 열폭개오지네 ㅋ니들보다 이쁘니까 배알꼴리냐ㅋㅋㅋ남이사 필러를했건말건 뭔상관~~~? 연예인 신경쓸바에 느그부모님 허리휘는거나 신경써랔ㅋㅋㅋ불쌍한인생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