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유정의 놀라운 그림 실력

ㅇㅇ (판) 2018.06.26 02:12 조회58,20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대박 ㄷㄷㄷ

235
12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8.06.26 02:20
추천
8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치원때부터 평생 연기만 했으면서 저런건 언제 다 한거지 부럽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6.26 02:18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잘그린다 약간 막 화려하고 테크닉적으로 잘그리는것보다 분위기를 너무 예쁘게 잘 그리는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ㅎㅎ2018.06.26 08:53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은 취미 생활이다 ㅋ 그림 분위기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10.04 1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7 17: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꺼 ㄹㅇ 잘그렸다 파도표현 어려운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7 13: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예쁘다 내 취향임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2018.06.27 03: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은근 그림 잘 그리는 연예인 많음

--------

http://pann.nate.com/talk/342441614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3:4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1: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1:2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재능년들 ㅂㄷㅂㄷ
답글 0 답글쓰기
미대생2018.06.26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0:5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림실력은 진짜 타고나야하는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20: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첫번째그림 침대 위 천장에 붙여두면 막 위에 하늘있는기분들고 그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17:04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보니까 노래도 잘하던데 부족한게 뭐냐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18.06.26 08:57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순진하네 저거 혼자 그렸겠냐 옆에 선생인지 누가 도와줬겠지 그리고 1,2번째 그림은 그리기 쉬움
답글 2 답글쓰기
ㅎㅎ2018.06.26 08:53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은 취미 생활이다 ㅋ 그림 분위기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6.26 02:20
추천
8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치원때부터 평생 연기만 했으면서 저런건 언제 다 한거지 부럽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8.06.26 02:18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잘그린다 약간 막 화려하고 테크닉적으로 잘그리는것보다 분위기를 너무 예쁘게 잘 그리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6.26 02:1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잘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