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말도 안되는 미모를 가진 러시아 모델

따분 (판) 2018.07.10 15:26 조회75,3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러시아 모델 '다샤 타란' (1999년생) 이라고 알아?


내가 지금까지 본 사람들중에서 최고로 예뻐 ㄷㄷ


 












예쁘기도 예쁜건데 저 나이에 이 분위기를 갖고있다는게 ㄷㄷ


이정도면 탈인간 아니냐?


 














와 진짜 너무 심하다


올리비아 핫세랑 햅번 반반 섞인 느낌이야


 














엘프급으로 예뻐


이목구비들이 정말 말도 안되게 생겼어


눈매는 길고 코는 길고 입매도 길고 낫닝겐


 













얘 애니덕후라는데 이아이하고 친해지기 위해서 애니를 정독할수있다.


 














진짜 시원시원하고 분위기있게 자알 잘생겼다


전생에 얼마나 좋을 행동을했으면 현생에 말도 안되는 미모를 가지고 태어날까,, ㄷㄷ


 











색조화장도 개잘어울려,,하


인간적으로 실물 영접해주라


 













와씨,, 미모 털린다


 













미모 쩐다는 할리우드 스타들보다 더 예쁘게 생겼어


이얼굴로 살면 무슨 기분이냐,,


 

195
12
태그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아휴 2018.07.11 08:4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즈랑 똑같이 생김 현실의 미모가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8.07.11 10:48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CG같네... 사람 맞나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1 18: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그렇고 안젤리나 다닐로바도 그렇고 러시아 여자중에서 예쁜애들은 엘프느낌 많이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4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린듯저장..탑급배우인줄 알앗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6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보통 인스타 이런데 보면 서양여자들 화장 파데 누렇고 섀도우 찐하고 컨투어링 개빡세서 조카 이상한데 이분 화장 진짜 예쁘다...뭐 본판이 워낙 존예지만 본인에게 예쁜 화장을 해서 더 돋보이고 예쁜듯
답글 1 답글쓰기
sss 2018.07.13 0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각한 수준으로 예쁘다 개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9년생이라고?ㅋㅋㅋㅋㅋㅋ아졸라현타 나보다 한살밖에 안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진짜 심즈 캐릭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12 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답글 0 답글쓰기
장윤권 2018.07.12 06: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가 더 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3: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람이 방탄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1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그래도 핫세가 더 예쁘지
답글 0 답글쓰기
24 2018.07.11 2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뭐야 진짜 넋놓고봄 왤케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이 애니인데;;; 진짜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ㅊ 예쁘면 얼마나 예쁘다고 이 난리 이렇게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미쳤다 와 인간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존예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사람 한국 좋아해서 인스타에 한국어로 뭐 올리고 그런다 ㅋㅋㅋㅋ졸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정말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1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박이네요...╋_╋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