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진짜 ㄹㅇㅜㅜ

ㅇㅇ 2018.07.11 23:36 조회808
팬톡 NCT


3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2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색이 스엠인데 가오가있지 그렇게는 안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1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 기획력 아쉬울때 많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글)예비올케한테 " 아 너.. (166)
  2. 2 너네는 좌우명이 뭐야? (697)
  3. 3 엽떡때문에 새언니한테 혼났던 .. (174)
  4. 4 +이번 고등래퍼 김하온 따라하.. (233)
  5. 5 추가)윤지성팬 팬미에서 게스트.. (577)
  6. 6 많이알리자) 너네 유튜버 미니.. (301)
  7. 7 아버지들이 유독 딸을 아끼는이.. (197)
  8. 8 와 런닝맨 송지효 분량 겁나 줄.. (41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