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nct 팬 몇몇분들 제발 개념좀 챙겨

ㅇㅇ (판) 2018.07.15 01:25 조회20,00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 버저비트 페스티벌(힙합페스티벌) 갔다왔는데
엔시티 나오자마자 진짜 개밀치고
귀 앞에다 대고 비명지르고
엔시티가 던져주는 모자 받으려고 옆에분 얼굴 누르고 머리 치고 팔꿈치로 누르고
모자 어떤 그냥 힙합좋아하는분이 받았는데 그거 바로 뺏어서 자기 머리위에 쓰고
엔씨티 팬들 때문에 한분 넘어지셔서 옆에분이 이러다 사람 죽겠어요 이랬더니 죽든말든 뭔상관이야 씨.발 이러고
엔시티 무대 끝난 다음에도 계속 밀쳐서 사람들이 욕하니까 아 나간다고요 이 힙찔이새끼들아!! 이럼 ㅋㅋㅋㅋㅋ 지들이 지새끼들 볼려고 힙합페스티벌 쳐왔으면서 힙찔이?ㅋㅋㅋㅋㅋㅋ
제발..진짜 엔시티 팬몇몇분들 그리고 아이돌 팬몇몇분들 제발 개념좀 챙겨요 ㅠㅠ 진짜 정떨어짐 팬때문에 가수도 싫어질려해 제발..


인증
244
1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8.07.15 10:52
추천
12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쪽 의견만 쓰면 엔시티 팬들 뭐가 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7.15 09:02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우리가 깔린 건 안 써...? 먼저 아이돌이라면서 얘네 볼려고 여기까지 온거야? 이렇게 아니꼽게 말하고 우리 나가려니까 일부러 힙합팬들이 무질서로 앞에 갑자기 막아서 엔시티팬들도 넘어지고 발목 접질렀는데? 우리가 한 것만 쓰고 너네는 안 한 것처럼 쓴다 글삭을 하던가 둘 다 한 걸 써 너희만 피해 받는 거 아니니까ㅋㅋ 중립된 입장에서 써라 피해받은 거 양쪽 다 피해준 것도 양쪽 다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7.15 17:38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국힙이랑 엔시티 계정 두개 다 있고 두 장르 다 빠는 사람인데 이건 국힙러가 잘 못한거 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넘 편향되게 글 쓴거 아님? 시티즌들 나간다고 할때 비켜줬으면 질서 애초에 안 꼬였음...ㄹㅇ 두 장르 다 파는 사람이고 인증가능함;;;아이돌팬들 패는거좀 작작해 추하니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8.07.16 23:4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ct팬덤이 전 엑소팬이 많아서 거기서 넘어온거라 무개념이 많긴해요. 저도 호감이생겨서 찾아보다가 팬덤수준이 극혐이라 많이 놀랐거든요. 지금도 극혐이라 짹(트위터)는 아예 안가고요. 그렇다해도 댓글상황도 그렇고 후기도 그렇고 이번은 좀 다른게요. 아이돌이라고 욕을 하시긴 하셨나보네요. 도대체 왜 그랬는지. 아이돌들 많이 나오는 시상식 연말무대. 거의 다 아이돌인데 거기서 아이돌팬들이 힙합한다는 래퍼들보고 아 저놈들은 뭔데 나와 ㅆㅂ 이러고 욕하면 기분이 좋은가요? 똑같이 뭔가를 좋아하는데 지들만 정당한거고 내가 이해못하는 대상을 좋아하는거는 쓰레기취급. 이런식이면서 자신들은 빠순이랑 무언가 다르다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요. 그냥 빠순이들이 안좋아하는 딴그룹을 깔때랑 아주 똑같습니다. 뭔가 다른척 좀 하지마세요. 그쪽들이 빠순이를 그렇게 한심하다고 바라볼때 그 빠순이들은 그쪽을 그렇게 생각해요. 돈 많이벌면 인정해주는 세계에서. 가사도 돈 스윀 차 여자 이런얘기 천지면서. 힙합페스티벌에 오는 래퍼보다 돈 많이 벌어들이는 아이돌은 왜 무시하는지? 스웩도 돈자랑 여자자랑 차자랑 이런게 스웩이라면 아이돌이 넘사죠. 그렇게도 가사로 자랑질╋자랑질이면서 자랑할게 많은 아이돌은 무시하고 아이돌이나,따위 이런말로 비하하고. 빠순이들이 봐도 엄청 한심해보입니다. '저건 대체 뭔 부심이야?'라고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7.16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애들 트페미까빠겠지 왜 죄없는 엔시티즌한테그럼.. 그리고 거기현장에 있던사람들이 엔시티ㅏ나온다고뭐라했다고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6 12: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맨앞에있었는데 나간다는데 지네 앞으로 나가겠다고 팬들 뭉게고 들어온거 누구? __ 비켜달라는데도 어떤 팬분한테 ___이라고 욕지껄이고 눈부라린거 누구? 씨팔 진짴ㅋㅋㅋㅋㅋㅋ힙합이 벼슬도아니고 앞에서 보고싶으면 니네도 밤새서 오라고ㅠ 밤새기는 싫고 앞에서 보는 팬들은 꼴보기싫고 앞으로는 가고싶냐? 진짜 양심좀챙겨 나도 엔시티 더 욕먹을까봐 뒤에서 뒷담까는거 걍 안싸우고 말았는데 헛소리좀 하고다니지말아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1: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그냥 글 지워라. 머글인데 댓글 쭉 보니까 엔시티 팬들도 이유가 있었고 NBA 모델이라 스페셜 무대 하러 온거라는데 비난받을 이유가 뭐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힙찔이들 진짜 ㅋㅋㅋㅋ 같이 욕한 시즈니도 잘한 건 없지만 쌍방이야 이거 ㅋㅋ 누가보면 시즈니가 선빵한 줄 알겠네~~~ 누가보면~~~ 너네 힙찔이들이나 개념 챙기세요 힙합파는 거나 아이돌파는 거나 덕질하는 건 다 똑같은데 먼저 급 나누고 선빵한게 누군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0: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팬도 아닌데 개빡치네;;; 지가 빠는 애들이 제일 가는 힙합러고 지가 제일 힙한 척 하면서 눈치줬겠지ㅋㅋㅋㅋㅋ안봐도 뻔한 상황이다... 왜 사람들이 꺼려하는지 잘 생각해봐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0: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들이 빠순이라고 무시한건 몬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타팬인데 미안 본문만 보고 추천눌렀다ㅜㅜ미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6 00: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아이돌팬 무시나 하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3: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보니까 쌍방과실이네 바순이라고 다처맞아야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3:4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나도 nct팬이고 이번 페스티벌 안가서 무슨 상황인지 모르지만 저번 뮤뱅 출근길 때 nct 팬들인지 그냥 사생인지 완전 난리였잖아 솔직히 그 영상 보고나서 진짜 창피했다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2: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혐덕지덕지국힙 힙찔이 빤다는거부터가 이미 정상이 아니란 뜻인데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1: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본진 저런 곳 나가서 힙합팬들이랑 심하게 싸움 내 본진 랩 잘 하는 걸로 유명한데 좀 짜증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0:28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무심코 들어왔다가 또 느낌 힙합 파는 게 벼슬이다 ㅋㅋㅋㅋ 아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20:24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해도 그룹 타격 제로다 브이앱으로 듣는 나도 알겠더만 뭐 힙합페스티벌이다 뭐다 하는데 엔시티는 nba 모델이야.. 이런 한쪽 말은 나도 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19:1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힙찔이들 여기와서 열폭하는것 좀 봐 팬들이 자기 아이돌 응원하겠다는데 옆에서 온갖 꼽은 다주면서 아이돌이라고 욕하고 뭐라하고ㅋㅋ 후기보면 그런 소리들었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15 19:08
추천
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극혐중의 극혐인 팬덤임 지려지려 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