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홍윤화 살되게많이뺌

ㅇㅇ (판) 2018.07.22 21:07 조회378,75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대박....
1257
2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싫음뒤로가] [밤밤밤에] [여친핑거팁] [급해요급] [급함ㅈㄱㄴ] [미야와키] [대일본제국]
1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22 21:09
추천
257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의지 대단하다 남편 이름 뭐더라 기억은 안나는데 하여튼 그렇게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듯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23 07:20
추천
5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막상 예쁜 연예인은 개쌍욕하는 네이트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23 02:01
추천
51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며칠전까지 제니는 겁나 까이지 않음?ㅋㅋ 홍윤화는 이쁘다고..?
답글 1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7.23 02:01
추천
4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범하거나못생긴 여자연예인엔 겁나 관대하네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8.08.24 1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란 말이 이걸두고 하는 말이네
전후가 많이 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8.03 09:3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빼라
답글 0 답글쓰기
2018.08.01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윤화 너무 ㄱ여움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훗훗 2018.07.30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이살아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1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튭영상 봐도많이뺀거같더랑 대단하심 결혼한다고 해서 의지굳굳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7.25 03: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강 때문에 살을 뺀다고 알고 있는데

응원합니다 아자!!!

----------

http://pann.nate.com/talk/34268038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3:4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네들 저 사람닮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2: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마다 외모 기준이 다른데 뚱뚱한 애들 칭송한다고 하는 애들은 뭐야 대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0:1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이게 왜 "난 다른여자들이 뚱뚱해줬으면 좋겠는데 홍윤화 니가 뚱뚱해서 나한테 내가 쟤보단 낫다는 자존감을 채워줘서 고마워" 란 말로 들리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진짜 예쁘고 마르고 비율좋은 여자연예인들은 ㅈㄴ게 까면서 꼭 저런 뚱뚱하고 못생긴 개그우먼만 예쁘다고 ㅈㄴ 빨아대는 판년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0: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뚱한 남자연예인 깔때는 조카 동조하던년들이 뚱뚱한 여자연예인 까이니까 ㅈㄴ갑자기 착한적이네ㅋㅋㅋㅋㅋㅋ뚱뚱해서 욕먹는 대상이 남성일땐 ㅈㄴ신나서 욕하다가 그 대상이 여자가 되니까 태도 돌변해서 정치적으로 올바른척 하는 거 조카 가증스럽고 극혐이고 토나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0: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뚱한 남자개그맨은 잘만 까면서 뚱뚱한 여자개그우먼 까이니까 ㅂㄷㅂㄷ
판년들 와꾸가 안봐도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 홍윤화만큼 얼굴 하체 살쪄서 돼지같이 추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2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뚱한 개그맨 깔땐 잘만 까던년들이ㅋㅋㅋㅋㅋㅋ아 류준열이랑 랩몬은 키크고 비율좋고 날씬한데도 얼굴 하나 못생겼다는 이유로 그렇게 까대면서 못생기고 뚱뚱한 홍윤화는 단지 ^여자^시라는 이유로 예쁘고 사랑스럽다고 칭송해대죠?ㅋㅋㅋㅋㅋㅋㅋㅋ와꾸 _빻은 존못한년들끼리 서로 못생기고 뚱뚱한 와꾸 빨아주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냥냥뇽뇽 2018.07.24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졸 유명하면 떨어질수 이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냥냥뇽뇽 2018.07.24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요한 일인데 언니 방해하지 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살많이뺀건 축하해줘야 할일 아닌가 살찌면 건강에도안좋은데 열심히 노력했네 수고많았네
답글 0 답글쓰기
gk 2018.07.24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많이 빼긴했다 부럽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16: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물안궁인데 왜 베톡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07.24 15: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는 못생긴여자만 칭송한다고? 걍 외모랑 상관없이 못생겨도 못생긴거에 비해 매력있고 마음을 당기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있어서 예쁘다 예쁘다 하는거지 진짜로 얼굴이 김태희처럼 예뻐보인다는 말이 아님. 그리고 이목구비가 정석적으로 예쁘게는 생겼는데 어쩐지 매력이 없거나 인상이 나빠보이고 정안가는 사람이 있음. 그러면 예쁘긴한데 별로다 그러는거지. 그 차이도 구분못하나? 자로 잰듯이 잣대에 맞춰서 이목구비 예쁘면 다 좋아하고 그렇게 안생기면 다 까서 압살시켜야됨? 여자도 이쁜여자 좋아해서 이쁘면 대체로 칭송한다. 김사랑 송혜교 같은 사람 못생겼다고 줄줄이 까는거 봄? 이해력이 딸리면 입이라도 다물고 계세요 자기 생긴건 생각도 안하고 남들 외모 비교평가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4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