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그냥 생각나는대로 일본 인터뷰짤

ㅇㅇ 2018.07.23 06:30 조회3,840
팬톡 방탄소년단



일본잡지 kpop top idols vol.8



2018년 1월에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정국이 남준이가 룸메였던걸로 봐서 인터뷰 한시점은 지금의 한남동 숙소로 이사가기전인 2017년 12월 이전인듯해




RM

윤기: 7년이나 같이 살다보니 아무 말을 하지 않아도 뭘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여러가지 일로부터 우리들을 지켜주는 집같은 존재
정국: 고시원 친구. 룸메지만 방이 너무 좁아서 고시원에 같이 사는 것 같으니까. 잠과 옷에 대해서는 시끄럽다.
호석: 훌륭한 리더. 친구 아닌 듯한 친구
석진: 리더!!
지민: 나를 잘 케어해주고 귀여워해주는 삼촌
태형: 맨날 나한테와서 귀찮지만 귀여운 친구



JIN

남준: 중2도 아니고 초2!
윤기: 최고로 마음이 잘 맞는다
호석: 유머코드가 안맞는다. 형노릇을 하면 왠지 싫다!ㅋㅋㅋ
지민: 형보다는 누나. 연상인데 친구같은, 잘모르겠는 존재
태형: 아이스크림 먹을 때 자꾸 같이 먹자고 권한다
정국: 회를 자주 먹으러 간다. 회를 엄청 먹는다ㅋㅋㅋ



SUGA

석진: 소울메이트. 방에서는 조용함
남준: 옆방이 작업실이라서 맨날 베이스소리가 울리고 시끄럽다
호석: 할아버지같다. 아재개그가 재밌지만 계속 단둘이 있으면 어색함ㅋㅋ
정국: 둘이 자주 양꼬치를 먹으러간다. 양꼬치친구
지민: 잔소리가 많은 할머니같은 존재
태형: 일할때는 정말 멋지지만 집에서는 아저씨


J-HOPE

남준: 동네바보
정국: 같이있을때 둘 다 배고플 때가 많아서 밥을 자주 같이 먹는다
석진: 춤선생1, 멤버중에서 제일 울보다
윤기: 화개장터
태형: 라이벌은 아니지만 서로 티격태격하는 관계. 이제 그만하자ㅠ
지민: 감수성이 풍부한 동생을 귀여워하는 형




JIMIN

남준: 잠을 안자는 부엉이. 가장 나르시스트인 프린세스 지민
윤기: 열정남. 같이 있으면 열정을 얻는다. 하지만 나르시스트고 거울만 본다
석진: 춤선생2 반복연습벌레
호석: 내 장난감1 재밌다
태형: 친군데 내가 생일이 늦다고 아이취급함
정국: 자주 같이 밤샘. 그런데 밤새면서 뭐했는지 잘 기억이 안남



V
남준: 사기꾼. 요새 사진을 찍으면 나보다 크게 나온다. 근데 실제로는 나보다 작다.
윤기: 아무 걱정 할 필요가 없는 듬직한 동생
석진: 햄버거를 완전 좋아하는 동생
호석: 내 장난감 2. 독특한 유머감각을 가졌다!
지민: 내가 업어키운 동생
정국: 항상 재미있고 같이 바보같은 짓만 하는 친구



JUNGKOOK

윤기: 양꼬치메이트
남준: 침대 위에 옷을 놓을 때가 자주 있다. 옷걸이에 걸어라. 마이페이스
지민: 계속 키우고있는 왕자강아지
석진: 춤선생3. 디테일에 시끄러움ㅋㅋ
태형: 정구기를 놀리면(장난치면) 2배로 돌아온다ㅋㅋ
호석: 장난감3!




(번역출처: @rima0626)
7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8.07.23 12:0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이렇게 슥찌랑 윤기 관계가 웃긴걸까ㅋㅋㅋㅋㅋㅋ 성격이 블랙과 핑크인데, 성향은 비슷하게 잘 어우러지는 게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7.23 09:2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한테 방탄이란? 삼촌, 할머니, 누나, 형, 동생, 강아지.....?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8.07.23 07:0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숙소에서 어떻게 있는지 그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8.12.20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16: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슙진 관계성이 제일 재밌더라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16: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이 프로필에 지민이가 말하는거에 '계속 자라고 있는 왕자강아지' 라고 해석하는편이 나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12:3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진님과 윤기님 유머코드 안 맞아서 단호하게 먹금해가지고 좀 어색한가 싶었는데 서로를 소울메이트. 최고 맘이 잘 맞는다고 하니 의외면서도 좋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12:2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민슈가 ㅋㅋㅋㅋ할머니 할아버지 아저씨 혼자 다하네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12:0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이렇게 슥찌랑 윤기 관계가 웃긴걸까ㅋㅋㅋㅋㅋㅋ 성격이 블랙과 핑크인데, 성향은 비슷하게 잘 어우러지는 게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랜만에 본당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9:2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한테 방탄이란? 삼촌, 할머니, 누나, 형, 동생, 강아지.....?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9: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성지원되는 느낌ㅋ글만읽어도 다그려져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8: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부터 행복하게 시작해 이삐 덕분에~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7: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7: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고마웡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7:2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ㅎ고마워 이삐야 읽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7:0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숙소에서 어떻게 있는지 그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8.07.23 06: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ㄲㄱㄱ ㄱ너무재밋게읽엇어 고마워ㅋ 꾹이놀리면 2배로돌아온다고ㅋㄱㅋ 아이고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인기 드라마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방탄 버터 빌보드 핫백 9주 1위 (105)
  2. 2 배우 김용건 39살 연하랑 임신 (238)
  3. 3 필라테스 뚱땡이 사건 (277)
  4. 4 펌) 왕할머니랑 뺨때리고 머리.. (314)
  5. 5 [도와줘!!] 드럼좌 이대로 사라.. (111)
  6. 6 이채연 어떡하냐 ㅋㅋㅋ (456)
  7. 7 김용건, 39세 연하와 법적 다툼 (1092)
  8. 8 위버스 시작한 제니 (10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