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신인남돌들 되게 뜨기 어려울 것같지않ㄴ냐

ㅇㅇ (판) 2018.07.24 01:02 조회17,191
톡톡 엔터톡 드루와
여돌 신인들은 많이 떴잖아 여자아이들 모모랜드 등등
근데 남돌은 지금 기존 선배들이 너무 팬덤들이 탄탄해서
한 방에 뜨는건 어려울 것같음,,,노래도 대중들 이끄는 노래가 없기도 하고,,,엑소 방탄 워너원 흔히 말하는 엑방원,,,만큼의 팬덤을 얻기까지는 3-4년은 걸릴듯,,,,
16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친놈고발] [기억하세요] [우울증] [럽실소매점]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24 22:28
추천
1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파면 깊게 파는 코어들이 너무 꽉 잡고 있어서 철새가 많이 없음...그리고 남돌 팬덤은 엑방원도 엄청 크지만 세븐틴 비투비 하이라이트 처럼 은근히 큰 팬덤들도 많아서..더이상은 유입될 팬들이 없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24 10:44
추천
10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엑방셉원에서 워너원 활동 기강 끝나면 엑방셉만 남는데 1~2년 내로 신인 남돌 뜰 듯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24 01:14
추천
10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국내만 보면 답없음 자꾸 해외로 나가는 이유가있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24 21:41
추천
1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은 워낙 팬덤이 탄탄하다해야되나 한 번 입덕하면 쭉 한 우물만 파는 팬들이 많으니까 특히 엑방원은 팬덤도 크고 탄탄하고 워너원 기간 만료되면 엑방셉으로 바뀔거고 이 세 그룹뿐만 아니라 다른 남돌 선배들도 팬덤이 두텁고 탄탄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모랜드가 뭔 신인이야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1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엑방원 코어 탄탄한데 방탄은 판이 크고 엑소도 크긴 큰데 코어가 ㅈㄴ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2 16: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 남덕들이 철새가 많은편이고 여돌은 나이먹으면 인기가 식는편이고 세대교체가 남돌에비해 빠름. 근데 남돌 여덕들은 팬심이 오래가는편이고 나이에대한 허들도 여돌에비해 널널함(슬프지만) 그래서 세대교체가 느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7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들 이제 슬슬 한두명씩 군대가고 있고, 가야되는 시기라 이때 바짝 인지도 올려놔야 나중에 제대하고 와도 유지할수 있을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6 00: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캐럿들 세븐틴 끼워달라 한 적 없는데 . . 왜 자꾸 끼워넣어서 . . 욕 먹게 만드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3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엑방은 군대갔다와서도 잘될거같은데 특히 방탄 뭔가 더 잘될거같음 솔직히 지금 딱 느낌오는 신인들이없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0:20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윾티는 쉬움 미친년들이 다 탈방하고 그쪽으로 가서 보라해 이지1랄 하고있어서ㅋㅋㅋ;; 썅련들이 야 병크 터져도 오지마라 느그 평생 티윾티 후빨 ㄲ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11: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슬 윗세대들 군대가니까 내년쯤엔 기회가 생길듯? 올해 바짝 유입 늘려서 내년에 좋은 곡으로 터지지 않는이상 중소는 솔직히 무리라고 봄 방송국 점점 자기애들 꽂아넣느라 얼굴알릴 기회도 더 적어질거라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이 해체해도신인남돌 설자리가없을것같은데...프듀남자판 또 나온다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10:32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올려치기 작작해 인기 있는거 알겠는데 엑방원급까지 되려면 멀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6 11:04
추천
5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xt 로 세대교체될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3: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확실히 엑방원이 남돌을 꽉 쥐고있긴했음... 워너원 이제 해체하면 신인들이나 아직 안뜬그룹한테는 기회가 좀 생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26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는 진짜 언제 떴는데 아직도 내려올 생각을 안하냐 ㅋㅋ 팬들 꼭 쥐고 안놓는 뭔가가 있는 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23: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 없는 이상 세대 안 바뀔 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14:2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은 세대가 금방 바뀌는 반면 남돌은 세대가 잘 안바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7: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차에 엑방원급 팬덤이면 대성공한거 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7: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인 남 그룹들 임팩트가 너무 없음 ㅠㅠ 생각나는 그룹도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정도??? 근데 그 마저도 뭔 노래 했는지도 모르겠고... 원원 해체하고 엑방이 있다더라도 그 주변에 세븐틴이나 팬덤 큰 남그룹 많잖음. 신인남그룹 뜨려면 임팩트 있는 노래가 필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3 16:58
추천
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기는 절대로 영원할 수 없음. 당장 엑소만 봐도 2년 전까지만 해도 영원히 정상 지키고 대상 받을 것 같았지만 방탄이 뜨면서 그러지 못했지. 참고로 엑소 방탄 안 싫어함 둘다 좋아해
답글 1 답글쓰기
2018.12.11 19:3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냐 얘들아..난 빅뱅이 영원할줄알았어...병크는 언젠간 터진다...탑 일있고 다신 아이돌 안좋아할줄알았는데 빠순이 피는 어디 안간다...ㅠㅠ 이젠 돈도 벌어서 현질도 쉽게 쉽게함... 씀씀이도 커짐...ㅠㅜ 얘네가 마약보다 더큰 스캔들만 안터뜨리면 괜찮은데 진짜 커버불가능한 짓 해버리면 난 또 옮겨가겠지..ㅠ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0:0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방 팬덤이 코어가 엄청 강해서.... 다른 팬덤으로 옮기지도 않을 뿐더러 만에하나 탈덕 하더라도 돌판을 뜨지 타팬덤 파지는 않을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