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ㅋㅋㅋㅋ얘 필력어때? 평가해줘 ㅠ

ㅇㅇ (판) 2018.07.28 01:14 조회105,18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여러분,, 웃어줘서 감사합니다 ❤
친구가 장난삼아 쓴건데 톡선이라니,,홍홍홍~~
제 친구 드립 실제로 들으면 더 오져용
이정아 사랑해 ㅠ ㅠ ㅠ ㅠ

.

이거 내 친구가 쓴건데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ㅠ
나만 보기 아까워 흑
얘 필력 어때

435
27
태그
신규채널
[읽어줘빨리] [깔아줄게] [만화] [댓글기] [사랑이최근] [드루오ㅑ]
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28 13:32
추천
1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냌ㅌㅋㅋㅋㅋㅌ잠깐 고민ㄴ해봤는대 이 얼굴이면 내가 먹여 살릴 수 있지 않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28 01:16
추천
1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1발 존1나 웃기넼ㄱㅌㅋㄱㅌㅋㄱㅌㅋㄱㄷ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7.28 17:21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ㄹㅇ 육성재라면 저렇게 할거같아서 더웃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3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3 0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뭔데 갑자기 베플된거로 뜨냐ㅋㅋㅋㅋ오랜만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01 0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쓰니 광주 살아? 충장로ㅋㅋㅋㅋ 본진도 똑같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7.30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이것들과 아들과 손자까지 당장 군대 보내서라도

남돌 군대 안 가는 세상 만들고 싶다

-----------

http://pann.nate.com/talk/342735114

-----------

현직 외교관 자녀 152명 '이중 국적자'…90% 는 미국

http://news.jtbc.joins.com/html/818/NB11034818.html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국적 바꾸고 군대 안 갔다
안규백 의원 병무청 자료 공개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4230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군대 안 가려고 국적 포기

안규백 의원
"외국 영주권 있음에도 자진 입대한 인원은 4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9775&ref=nav_search

-------------

진성준
"국적 포기 병역 면제자 최근 5년간 1만 6000명"

4급 이상 공직자 직계 비속 30명 포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382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존잼 2018.07.29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편두 써줘 넘 재밌어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혹시 광주살아??
답글 0 답글쓰기
2018.07.29 1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ㄹㅋㅎㅋㅋㅎㅋㅎㅎㅎㅎㅋㅎㅎㅋㅁㅎㅎㅋㅋㅎㅎㅋㄹㅋㅎㅎㅁ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1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트콤찍어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0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또써주면 안되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7.29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뻘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편도 주세여ㅠㅠ흑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나주 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지역사람같아 먼가 충장로 혁신도시 호수공원 대방 하니까 딱 우리 지역이 떠올라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내이름 나와서 흠칫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9 00: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육성재 얼굴이어도 안 될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8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엇 충장로면 광주 아니냐 나 광주 사는데 나주 살면 나주에서 광주 충장로로 와서 노니,,? 나주 가는 버스 광주로 오긴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8 23: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잘또라면 저럴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8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데이트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8 23: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고수라도 난 도망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28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육성재라면 내가 어떻게서라도 먹여살릴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