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남친 염탐 어떻게 그만 하죠?

ㅇㅇ (판) 2018.08.11 03:43 조회590
톡톡 헤어진 다음날 꼭조언부탁
그만 잊고 싶고
이 사람이 누굴 새로 만나서 누구랑 얘기하든 관심 끊고 싶은데
가짜 인스타 만들어서 팔로하고 하루에 수백번 염탐하고
그만 하고 싶은데 중독같이 그만 못하겠어요
나한테 도움 하나도 안되는거 아는데
어떡하죠? 도와주세요ㅠㅠ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밤비] [그냥써보는]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냐하 2018.08.12 0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부로 그만둠 카톡탈퇴 다달퇴
답글 0 답글쓰기
2018.08.11 22: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염탐 그만하고싶어서 끙끙댔는데 페북에 연애중 올라온 것 보고 딱 끊었어요 차라리 보지 말 걸 싶기도 해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8.11 09: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보다보다 보면 점점 횟수가 줄어요ㅋㅋㅋ그러다 안보게됨 정 힘들면 카톡이나 에스엔에스 전부 탈퇴해봐요ㅋㅋㅋ난 그래서 톡도 탈퇴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1 0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야ㅠ 누가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