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시타하러 온 류수정

ㅇㅇ (판) 2018.08.14 15:08 조회13,1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시타하러 온 러블리즈 수정이

이날 시구는 지수가 했었음







 

개쩐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랑 골반, 다리 겁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수정이 뒷모습이 많이 찍혔는데 그 이유가

수정이 왼손잡이라서 좌타석 서는 줄 알고 정면샷 찍으려던 홈들이

3루쪽 자리 잡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느닷없이 우타석에 서버려섴ㅋㅋㅋㅋㅋ 




완전 상큼해 우리 수정이

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ㄱㅇㅇ




 

 

몸매 진짜 쩔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허리가 저럼????????

나는 볼 때마다 신기해



 

지수랑 수정이 둘이서 

열심히 응원하고 경기 끝까지 보고갔다고 함ㅇㅇ  

35
6
태그
신규채널
[황윤성] [김요한]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14 15: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밑에 사진 뭐야 저청바지가 커서 찝어서 줄인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0 17:5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야구 끝까지 안보는 연예인이 대부분인데 끝까지 보고 가더라.... 뒷정리도 진짜 깔끔이 정리하고 리액션도 잘 하더라 되게 매너(?)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ㅈ 2018.08.20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17:5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야구 끝까지 안보는 연예인이 대부분인데 끝까지 보고 가더라.... 뒷정리도 진짜 깔끔이 정리하고 리액션도 잘 하더라 되게 매너(?)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4 15: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밑에 사진 뭐야 저청바지가 커서 찝어서 줄인거임??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