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설리 VS 수지 누가 더 이쁨?

ㅇㅇ (판) 2018.08.15 22:41 조회64,0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둘다 비주얼로 보면 걸그룹 탑급이라 생각하는데
이 두사람 중에 누가 더 이쁨?
둘다 94년생으로 동갑이고 설리 170 수지 168 둘다 키도 큼

사진은 각자 찍은거 올리면 공정하지못하니
같이 찍거나 같은 장소에서 찍은 같은 기자사진









설리 추 수지 반
875
89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놀아조] [음음]
2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16 00:41
추천
449
반대
1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데뷔이후 수지랑 설리랑 라이벌인적 조차 없을정도로 수지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16 00:39
추천
425
반대
7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15 22:57
추천
272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설리...관리안해도 걍 이뻤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15 22:49
추천
150
반대
1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와 진짜 수지랑 아이유도 아니고 수지설리를 vs하는건 슴빠들뿐일듯 인기 인지도 호감도 뭐하나 비빌데가 있나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4 0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승 얼굴형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0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형부터 갸름한 설리가 압승인데 여초라서그런지 수지빠순이들이 몰려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02: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ㅈㄴ평범하게 생겼는데 수지빠순이들 나댄다 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특유의 풀려서 흐리멍텅한 눈이 별로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판에 로리시녀 ㅈㄴ많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8 22:11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생기고싶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8 22:0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는 얼굴이 그냥 이쁜게 아니라 호감상으로 이뻐서 더 이쁜거 같음! 수지는 우리 부모님 세대에서도 얼굴 이쁜걸로 인기 많더라! 수지 같은 얼굴 싫어하는 사람은 한명도 못봄 적어도 내 주위에서는!! 그래서 아 괜히 국민첫사랑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구나라는걸 느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23:0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진은 설리가 잘나왔지만 수지가 제일 이쁨 고급지게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22:5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데뷔초 얼굴만으로도 남초여초 싹다 뒤집어졌는데ㅋㅋㅋㅋㅋㅋ이쁜 아이돌하면 예능에서 맨날 수지 언급되고ㅋㅋㅋㅋㅋㅋ같이 방송하는 사람은 수지 언급할 수 밖에 없었겠지ㅋㅋㅋㅋㅋㅋ아직도 2세대 아이돌 중에서는 윤아랑 수지는 꾸준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22:4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수지 저런 얼굴이랑 바꾸고 싶어서ㅠㅠㅠ 확실히 우리 나라는 청순상이 인기 많은듯ㅠㅠㅠ 나부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8.17 2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왜 하냐? 둘다 똑같이 예뻐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19:5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설리 수지는 청순한거고 청순한건 다른 여배우나 가수도 있음 근데 설리는 과즙상 원조격인데다가 복숭아상이라는 말을 유행? 시킴 여자들 한때 복숭아 메이크업 이런것도 있었음 도화상의 정석이라고 그러던데 눈빛이며 그런게 사람 끌어당김 이미지가 많이 망가지긴 했지만 윤아나 수지처럼 이미지 관리 잘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긴 함 흔한 얼굴이 아니라서 설리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8.17 18: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찝은애 vs 허벅지 지흡한 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도 예쁜데 설리ㅠㅜㅜ웃는거 너무 상큼해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ㅌㅇ 2018.08.17 15: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얼굴만 보면 진짜 닥 설리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14:4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설리 ㅋㅋ 뭔가 더 사람을 끄는 매력같은게 있음. 이쁜걸로 치면 둘다 엄~~~~~~~~~~청이쁘지만 갠적으론 더 좋은건 설리!!!
답글 0 답글쓰기
2018.08.17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너무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08:3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같은 얼굴 이쁘긴 하지만 내 취향 아니어서 관심없었는데 설리보고 이미지가 망한게 얼굴에도 나타나구나 싶었는데ㅠㅠ 점점 뭔가 덜이뻐져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08:2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여신이 수지라니ㅋㅋㅋㅋㅋ현실에 언급도 안되는게 설린데 판에서 언급 주구장창 되던데ㅋㅋㅋㅋㅋㅋ예리 까글에 설리 찬양하는거 보고 조카 소름ㅋㅋㅋㅋㅋㅋㅋ팀 탈퇴하고 민폐끼치고 간애가 후배 까글에 찬양받아서 ㅈㄴ놀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17 07:56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물어보지마ㅋㅋ 판여신 수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