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센세이션이었던 구하라 비주얼

ㅇㅇ (판) 2018.08.16 14:32 조회73,8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데뷔 초 구하라는 강지영이랑 투톱으로 최고였던거 같음
임팩트 쩌는 상큼함

 


약간 인간 치코리타 같은 느낌도 있고
걍 귀엽고 예쁘고 다했지

 




미스터 활동 때 카라 인기 쩔었었는데 

카라 노래중에 미스터랑 프리티걸이 개취로 젤 좋음

 



미스터는 안무가 최고였다

지금 생각해도 가사는 별 내용없는데 중독성 최고였음

 




얼굴 천재였음 ㄹㅇ

 



몸도 엄청 말라서 여리여리하고

 



카라 활동 초창기때는 귀여운 컨셉이었는데

점점 갈수록 또 성숙해졌음 숙녀가못돼 좋아했었다ㅏ

 



이건 지금 현재 구하라

광고 나오는거 보니까 예쁘던데 여전히

 

113
37
태그
신규채널
[장문복]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16 15:11
추천
5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티비에 자주 안나와서 그렇지 진심 역대급 비주얼임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zzzzz 2018.08.20 09:19
추천
4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아이돌스럽게 인형같이 발랄하면서 상큼하면서 이쁜듯 ㅎㅎㅎ배우느낌보단
아이돌 느낌이 뭔가 마니남 여전히 넘이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0 09:57
추천
3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아이돌보고 헉 소리 안나오는 사람인데 구하라는 처음보고 진짜 육성으로 헉 소리 나왔음. 진짜 바비인형의 실사판이라 해야하나? 얼굴은 죤내 작은데 또 그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있고 심지어 그냥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예쁘게 조화스러움. 또 거기다가 팔,다리 길쭉하고 뼈대도 적당히 말라서 그냥 조카 예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8.21 1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틴 꽤 오래전 사진 아닌가ㅋㅋㅋㅋ데뷔 초창기때랑 똑같네 얼굴이 화장법만 다르고.. 조카 이쁘긴하다 진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01: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봤을때 진짜 놀람 한창 프리티걸할때 노트북 사러가서 노트북 디스플레이된거에서 프리티걸 나오는데 구하라 보고 너무 이뻐서 놀람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0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라 때 상큼하게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01: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성형전도 예뻤던 얼굴ㅇㅇㅇ소속사에서 권해서 쌍수랑 코필러 교정 했다구 말했는데, 그것만 했을때가 자연스럽고 제일 이뻤음ㅋㅋㅋ근데 점점 야금야금 더 고치더니ㅜㅜㅜ...역시 성형도 적당히 하는게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0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이건 반박 못해 저 시대 돌판 얼굴만 보면 구하라가 씹어먹었음 거의 윤아랑 투탑이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00: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 체리 구하라 데뷔했을때 충격적이었음 너무 예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23: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준히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냥냥이 2018.08.20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은 동방신기 영웅재중(허그때 흰셔츠에 빨간장미꽃다발들고 있을때) 여돌은 구하라(음방때 첫짤 사과머리 저거보고)둘다 진짜 딱 아이돌상~!!!
답글 0 답글쓰기
2018.08.20 23:5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하라 못생겼는데 다들 이쁘다고 해서 너무 놀랍...
답글 0 답글쓰기
ㅎㅈ 2018.08.20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20:1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예뻤는데 요즘에 성형많이해서 티가 너무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19:5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지영이 센세이션이였는데 귀엽고 예쁘고 근데 구하라는 화려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2 2018.08.20 18: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프로에서 우연히 본 구하라모습은 ㄹㅇ 상큼발랄 인형인줄앎 ㅋㅋㅋㅋㅋ첫인상은 아이돌 중에 태연이랑 구하라가 젤 인상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18: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스러운 외모 아직도 넘사벽 진짜 딱 아이돌 비주얼멤버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18: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아직도 기억남 주주클럽에 카라 나왔는데 구하라 얼굴보고 ㄹㅇ충격먹음;
답글 0 답글쓰기
2018.08.20 18:0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지 안 늙었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나이는 데뷔때 사진 보니 티는 나네..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8.20 17: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의 정석이지.상큼 귀염 섹시 다되니까..체구도 작고 지금은 성형으로 좀 인조미 잇어서 아쉬운게 사실.데뷔초엔 인형인줄...화면빨
답글 0 답글쓰기
28 2018.08.20 15: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ㅋㅋ 당시엔 엄청난 비주얼이엿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아ㅏㅏ 2018.08.20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처음 구하라 나왔을때 난리도 아니었음
카라 부활시킨게 구하라다
답글 0 답글쓰기
하와와쟝 2018.08.20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원히 널 사랑해 괜찮아 내 모든걸 준대도 난 이세상을 살아도 너없이는 힘이들어
남아 있는 내 삶을 널 위해 바칠게

넌 어려워마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