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횡단보도에서 우연히 마주친 첫사랑st

ㅇㅇ (판) 2018.08.17 14:28 조회75,49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나야................

어흐그흐더그ㅓ그흑흘그흑




 

맞아 내 첫사랑

내가 고등학교 때 좋아했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어헝허어허엏어헝헝 사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지내지...?



 

좋아보이네..



 


행복해라...




 

라고 말하고 싶다 

기억조작 쩌는 사나ㅠㅠㅠㅠㅠㅠㅠ



 


사랑했다.....

뭐지 이 구질구질한 옛애인 된 기분


 

내 애인이 사나일리 없지만

사나한테 구질구질하게 전화해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4
43
태그
신규채널
[방소] [탄년] [영차영차] [1군여돌] [하나만더] [뭔지아니]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21 09:34
추천
2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사나없이 사나마나 소리 나온 게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1 09:31
추천
2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새벽에 올라온 사나가 달아준 답글....진짜 미친 거 아니냐 장난아니게 스위함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1 15:03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진짜 강아지 인간화같음...흔히들말하는 강아지상 고양이상 그런거 말하는게 아니고 먼가 두상 입 총제적 느낌이 ㄹㅇ 사랑스러움 뿜어져나오는 시바견 느낌남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21 09:33
추천
1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샤샤ㅠㅠ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8.23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실물막 한두번이 어니러 여러번보신뷴들 말 들어보면 쯔위,미나,사나 샛이잴이쁘다한사람들이많음....물론 다 이쁜갯지만ㅠ 탈인간급이라함 글고 사나는 정말 사랑듕이임프로의식도 보이고 멋잇는여자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2 21: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화사가 찬양받는데 사나가 까이는 판의 기적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08.22 10:2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봤쨔 찬양해봤쨔.. 일본냔.
답글 0 답글쓰기
2018.08.22 02: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는 진짜 사랑둥이임 내 최애이자 과거 고정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23: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저...미쳣다ㅜ사나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o 2018.08.21 23:2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거지년인가.
답글 0 답글쓰기
제이 2018.08.21 23:0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길 가다가 JYP 픽업담당자 못 만나서 연예인 안 됐더라면
평범하게 고등- 대학교 - 회사 다니면서 평범하게 살았겠지?
만약 그런 일반인 코스 밟았더라면 저 끼를 가지고 어떻게 살았을까 진심 궁금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22: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간에 채영이 왜 모자이크하냐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22:3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는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머리두 똑똑한 듯.. 한국인멤버가 하는 말 토씨하나 안틀리고 일본어로 번역해주고 일본인인데도 미나모모에 비해 한국말 유창한 거 보면 언어감각?센스가 남다른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22:2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다정다감에 팬들도 넘 잘챙기고 최고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8.21 21:0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샤샤샤 이후 남자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음

----------

http://pann.nate.com/talk/343071803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7:06
추천
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8.08.21 17:01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가 있으면 파나도 있겠네 사고팔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6:0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5:46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전체샷 이거보니까 일본인느낌 확나긴한다 그 특유의 얼굴ㅋㅋㅋㅋ 물론 못생겻다는건 절대 아니고 조카 이쁨 낌짝놀랏음 특히 움짤 너무 이쁘다 진짜 몸매도 좋고 얼굴이쁘고 춤잘추고 잘나가는 연예인에ㄷㄷ 사기 아닙니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5:03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진짜 강아지 인간화같음...흔히들말하는 강아지상 고양이상 그런거 말하는게 아니고 먼가 두상 입 총제적 느낌이 ㄹㅇ 사랑스러움 뿜어져나오는 시바견 느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2:04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남돌,남배우랑 사귀게될텐데..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8.21 10:4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