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마마무 화사 옷 개에바쎄바

ㅇㅇ (판) 2018.08.22 02:58 조회190,5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앞 모습은 더 가관인데
뒷모습봐도 뭔 보정속옷같이생긴걸 입어가지고
엉밑살 다 티어나오고ㅋㅋㅋㅋㅋ
저걸 무대의상이라고 입혔네
개에바쎄바
내가이제까지본 무대의상중 젤에바임
749
9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펭수]
1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8.22 11:51
추천
17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혼자 산다에서 무대의상은 화사가 직접 코디한다고 했던것 같은데..? 아닐수도 있고ㅠㅠ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2 17:14
추천
133
반대
1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야하다는 생각보다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 옷소화도 잘했고 몸매장점살리면서 괜찮다고 생각했음 글고 콘서트에서 저렇게 입을수도있징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8.22 02:59
추천
10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짧다...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8.22 18:05
추천
43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엘은 거의 죄인수준으로 까였는데 화사는 여왕이라 쉴드치는 상황;;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8.31 1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다 뒤졌다ㅋㅋㅋㅋㅋㅋ 성희롱 다 피디엪 따서 오늘 이메일로 보냈어ㅋㅋㅋㅋㅋ 왜냐? 오늘 악플 고소 한다고 회사에서 공지 보냈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5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상 정면으로 보면 더 별로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4 12: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팬이지만 불안했음. 여돌이고 여초 현상있긴 하지만 남자 팬들도 상당수 있는데 저건 그냥 그들을 위한게 아닐까 생각함. 특히 저렇게 안 해도 몸매 좋은거 아는데 꼭 저렇게까지 입어야 할까..단콘에 애기들도 있었는데 좀 충격 받았을 듯. 애초부터 15세로 규정 하든가 초딩부터 입장이라고 해놓고 솔직히 많이 당황. 내가 보수적이라 그런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4 00:1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옷짧다고 왜 뭐가 ... 화사가 중학교댄스부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2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옷너무짧아도 문제되는거아님?댓글에 뭐가문제냐 콘서트옷까지 까여야하냐 이러는데 저콘서트8세부터임 초등학생부터 볼수있다고..근데저옷은 거의뭐18정도되겠네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22:3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멋있었는데..해외 팝가수들 보면 저런 옷버다 더한 옷도 잘 입잖아!! 그래서 아..우리나라 가요계도 점점 보수에서 벗어나는구나..싶었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21:4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저 공연 영상은 마마무 단독 콘서트이고 팬들만 보는 거기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 그리고 화사 미성년자 아니고 내가 보기엔 야하다는 생각보다 개성있고 멋있는다는 생각만 드는데 저 영상 보고 의상 야하다는 생각이나 하고 엉믿살이 튀어나오건 말건 그런거나 보고 있는 쓰니가 이상한거 아니야? 저런거 보기 불편하면 무무들만 볼테니까 보지 말아줫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21:3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공개적인 곳 아니고 콘서트에서 한거 2.화사 24살이고 미성년자 아님 마마무 콘서트 갔던사람인데 저거 보고 눈살 찌푸린사람 없었어...제발 이런 쓸데없는걸로 아이돌 까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9: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게 왜 성상품화야? 성상품화의 기준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2018.08.23 19: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옷을 어디서 입었느냐가 중요한거지 지네 콘서트인데 뭐라할게 뭐있음 드콘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8.23 18: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모르겠고 본인 콘서트인데 저정도도 안됨? 남돌은 콘서트에서 웃통도 까는데 뭐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8.23 17:5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사는 건전하고 굉장히 주체적인 섹시임 ㅋㅋㅋㅋㅋ 저런 섹신 괜찮아. 내가 원하는 섹시가 저런섹시... 우리나라는 너무 숨기면서 나좀봐줘 부끄러워하는 수동적인 남자시선에서 여자를 보는 섹시를 항상 컨셉으로 잡아서 불만이였는데 화사는 굿. 현아섹시도 트리플에이치나 트러블메이커같은경우는 문제의 소지가 될수있지만 솔로앨범만 놓고보면 주체적임. 원조는 이효리!!! 엄정화!!!
답글 5 답글쓰기
ㅋㅋㅋ 2018.08.23 17:36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솔직히 화사는 얼굴이못생겨서 가슴이랑 마른상체 부각안시키면 걍 일반인보다못해서 본인도알아서 저런거만입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7: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괜찮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앞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입고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와 춤을춰서 진짜 자신을보여주는게 뭐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5: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사가 저런 스탈 좋아하던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3:5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이 댓글쓴거 겁나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8.23 13:45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상품화 제발 작작 좀 스스로 입은 거라면 더 충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3 12:47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의 이중성... 존예 여신이 입었음 대차게 까이는데 화사는..ㅎㅎ
답글 2 답글쓰기
아섹시해 2018.08.23 12:2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시만 물좀 빼고 올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